푸드엔, 엄궁점 오픈 기념 다양한 사은 및 경품행사 진행

부산 식자재 유통 전문기업 `푸드엔`이 오는 8월 17일 엄궁점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푸드엔 엄궁점은 부산 사상구에 위치하며 엄궁농산물도매시장과 롯데마트 인근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200평 규모의 매장에서 외식업 사업자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도 다양한 식자재를 한 눈에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푸드엔은 엄궁점 오픈 기념으로 회원 대상의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모든 행사는 가입 후 즉시 참여 가능하며, 당일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푸드엔 장바구니, 키친타올4롤, 진라면5팩 가운데 1가지 사은품을 증정한다.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경품 추첨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10만원 당 1매씩 응모권이 주어지며, 세탁기, 건조기, 로봇청소기 등 총 1200만원 상당 경품의 행운이 기다린다.

단 행사 기간 내 당일 영수증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제외 품목 없이 모든 상품 구매 시 적용된다. 영수증 분할 및 합산은 불가하며 회원가입은 필수다.

푸드엔 김광원 대표이사는 "이번 엄궁점 오픈을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려 한다"며 "부산시를 대표하는 `정도(正道)`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고용 창출·공익 추구로 지역 사회와 공생하는, 지속 가능한 경영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푸드엔은 1994년 제일상사로 시작한 부산 지역 태생 식자재마트다. 반여시장점, 남부산점, 동래점, 대연점 등 4개 직영매장과 배송센터를 운영하며 부산 내 식자재 유통에 앞장서고 있다.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함으로써 불필요한 유통업 관행 및 부당한 마진을 벗어나, 건강하고 정직한 유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목표다. 김광원 대표이사의 경영 철학에 따라 생산지 직구매, 제조사 직거래, 해외 직수입으로 유통단계를 줄여 고객에게 가격 혜택을 돌려주는 상생경영을 실천 중이다.
푸드엔, 엄궁점 오픈 기념 다양한 사은 및 경품행사 진행

김광원 대표이사는 기업인의 경영 역량, 성장가능성, 고용안정성, 사회공헌도 등을 두루 평가해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하는 `2021 부산 중소기업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푸드엔은 임직원 역량 증진을 위한 복지 및 근로 환경 개선 등에 앞장서며 2019년도 부산시 고용 우수 기업,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앞으로 2030년 매출 1조 원을 목표로 다양한 판로를 개척하고 지점을 확대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