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MBC 서바이벌 `야생돌` MC 출격…`대세 예능인` 활약 예고


김종국이 `야생돌` MC로 출격한다.

MBC `극한데뷔 야생돌‘(이하 야생돌) 측은 2일 "김종국이 `야생돌` 메인 MC를 맡는다"고 밝혔다.

`야생돌`은 국내 최초 서바이벌 오디션 생존 프로그램이다. 김종국은 MC로서 전반적인 진행을 맡아 `야생돌`을 이끌어나간다.

김종국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과 센스를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SBS `연예대상` 대상을 거머쥐며 최고 예능인으로 인정받았고, 이달에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1위에 오르는 등 강력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김종국은 MBC 힙합 서바이벌 `타깃 : 빌보드 -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등 다양한 서바이벌 및 음악 관련 프로그램 MC로 활약을 펼친 바 있어 `야생돌`의 든든한 지원군이 될 예정이다.

김종국과 손잡은 `야생돌`은 기존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들과 차별화된 전무후무 `리얼 서바이벌`을 예고했다. `야생돌` 지원자들은 체력과 정신력, 숨겨진 가능성을 평가받으며 치열한 순위 쟁탈전에 나선다. 야생에서 펼쳐지는 극한의 데뷔 전쟁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파격적인 포맷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야생돌`은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