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먼데이-지윤-소은, 성년의 날 맞이 장미꽃-케이크 인증샷…`러블리 매력` 눈길



걸그룹 위클리(Weeekly)의 먼데이, 신지윤, 박소은이 성년의 날 맞이 인증샷으로 미모를 뽐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오후 6시 위클리 공식 SNS 등지를 통해 먼데이, 신지윤, 박소은의 성년의 날 기념 사진 및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 속 위클리 멤버들은 올해 성년이 된 위클리의 `02즈` 먼데이, 신지윤, 박소은에게 깜짝 축하 파티를 선사하는 동시에, 장미 꽃다발과 직접 데코레이션한 케이크를 선물해 훈훈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이어 먼데이, 신지윤, 박소은은 위클리 공식 SNS를 통해 장미 꽃다발, 케이크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위클리는 지난 3월 발표한 미니 3집 `We play(위 플레이)`로 음반과 음원에서 모두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으며, 타이틀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은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5500만뷰를 돌파, 또한 지난달 12일부터 한 달 넘게 스포티파이 바이럴 50 글로벌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어 5월 1주차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차트 21위로 깜짝 진입, 미국 매체 포브스에서 BTS, 블랙핑크, 스트레이키즈 등과 함께 `이번 주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주목할 만한 5개 트랙` 중 하나로 소개되는 등 `글로벌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미니 3집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위클리는 음악방송 MC, 광고,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