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타닉센스, 2020 한국브랜드리더대상 `기능성 화장품(더마 스킨케어)` 부문 대상 수상
(주)보타닉센스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 한국브랜드리더대상 기능성 화장품(더마 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0 한 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주)보타닉센스는 연세대학교 식품영양학과 박태선 교수가 런칭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피부의 회복탄력성에 중점을 두고 제품개발을 해 나아가고 있으며, 비만치료제의 약물작용점이 지방세포에 존재하는 후각수용체에 있음을 밝혀낸 것을 시작으로 주름, 보습, 미백, 아토피 개선 등을 위한 향성분의 다양한 기능을 연구해 나아가고 있다.

피부의 건강과 회복탄력성에 중점을 둔 (주)보타닉센스의 기업 경영 철학에 맞게 허브, 채소, 과일에 있는 성분으로 건강한 `더마화장품`을 생산, 판매 하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아토피 완화와 건조한 피부를 위한 `아토` 라인, 피부 콜라겐 합성을 유도하는 데칸알과 이오논 향성분이 함유된 `리젠` 라인과 바디케어 라인, 모낭 활성화 및 두피케어, 모발 영양 공급을 돕는 ‘스칼프토닉’ 등 자체 개발 상품으로 화장품 업계에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주)보타닉센스는 건강한 성분으로 피부에 좋은 화장품을 만들고있다."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화장품 개발로 소비자에게 만족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발돋움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