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장착 및 워런티 등 다양한 혜택 마련

팅크웨어가 프리미엄 블랙박스를 대상으로 '아이나비 다 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팅크웨어, 프리미엄 블랙박스 프로모션 진행


오늘부터 3월15일까지 약 1달간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나비 프리미엄 블랙박스 누적판매 100만대 돌파를 기념해 블랙박스 주요 제품(아이나비 퀀텀 4K, QXD3000 프로, Z3000, QXD3000 미니 S, 브이 샷) 5종 및 '아이나비 커넥티드 서비스(프로)'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플래그십 블랙박스 아이나비 퀀텀 4K 구매자를 대상으로는 무상장착지원 및 컵홀더형 자동차용 공기청정기 블루 벤트 ACP-15를 증정한다. 아이나비 QXD3000 프로를 구입하면 무상장착지원 및 자동차용 무선 충전 거치대를 제공하고 FHD 블랙박스 아이나비 Z3000 구매자는 워런티 1년이 추가로 지원된다.

또한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서비스 신규 가입자는 연 4회 워셔액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 전용 구매자를 대상으로도 이벤트를 마련했다. 2.7인치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3000 미니 S 및 FHD-HD 2채널 블랙박스 아이나비 브이 샷을 구매 시 무료출장장착 및 외장 GPS를 증정한다.

이번 아이나비 다드림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제품 구입 후 아이나비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등록을 진행하면 완료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마힌드라 사장 "쌍용차 회생 위해 3년간 5천억원 투입"
▶ 현대차그룹, 전 상장 계열사 대상 전자투표제 도입
▶ 람보르기니 우루스, 독일 전문지 선정 '2020 베스트 카'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