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실루엣 댄스, 하와이 배경으로 아찔 매력…"역시 한국의 메간폭스"
[윤혜영 기자] 보라 실루엣 댄스가 남자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깜짝 컴백을 선언한 씨스타의 신곡 '러빙 유(LOVING U)'의 티저영상이 공개돼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월25일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하와이의 절경을 배경으로 순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씨스타의 매력이 가득 담겨 있는 '러빙 유' 티저를 공개했다.

특히 보라 실루엣 댄스가 단연 압권이다. 보라는 석양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실루엣을 드러내며 뇌쇄적인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네티즌들은 "보라 실루엣 댄스 보니 역시 한국의 메간폭스", "완전 영화네", "러빙유 대작 뮤비라더니 빨리 보고싶다. 무엇보다 보라 실루엣 댄스에 마음이 가"라는 댓글을 달며 응원했다.

앞서 씨스타는 컴백 발표와 함께 멤버별 티저 및 하와이 올로케 뮤직비디오 소식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씨스타의 썸머 스페셜 앨범 '러빙 유(LOVING U)'는 28일 자정, 대규모 물량이 투입된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사진출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소녀시대 홈쇼핑 버전 '소시손' 고무장갑 등장 "매진임박?"
▶ 유재석 초록색 불만, 드레스 코드가 메뚜기? “이게 다 하하 때문!…”
▶ 이민정 착시 의상, 단아한 선생님이 속옷만? "통기타 때도 누드인줄…"
▶ 최고 수입 여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 최연소 나이로 1년간 397억원…
▶ 큐리 셀카, 침대에서 청순+섹시+요염하게 찰칵! ‘인어공주가 여기있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