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광주시립미술관장 1차 공모 '적격자 없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광주시립미술관장 1차 공모 '적격자 없음'
    광주 미술계의 이목이 쏠린 시립미술관장 공모에서 적격자가 나오지 않았다.

    8일 광주시에 따르면 시는 지난 7일 시립미술관장(개방형 4호) 서류전형 합격자 5명을 대상으로 면접을 진행해 적격자가 없는 것으로 판단했다.

    시는 재공모 절차를 진행할 방침이지만 현 전승보 관장 임기가 오는 16일 만료되는 점을 고려하면 당분간 공백이 예상된다.

    올해 개관 30주년을 맞은 시립미술관 관장 공모에는 5명이 지원해 서류전형을 모두 통과했다.

    시립미술관은 2018년 관장 모집 당시 17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제주 관광객, 가장 돈 많이 쓴 곳이…바가지 논란 속 '깜짝'

      제주를 찾은 관광객은 전체 소비 중 40% 이상을 먹거나 마시는 데 사용했다. 바가지요금 논란에도 '돈값하는 음식을 경험하고 싶다'는 관광객 소비심리가 여전하다는 분석이 나왔다.제주관광공사는 ...

    2. 2

      구스다운인 줄 알고 샀는데…'또 속았다' 발칵

      온라인 패션 플랫폼에서 판매되는 일부 '구스다운(거위털) 패딩'이 실제로는 거위털 함량이 기준에 한참 못 미치거나 아예 오리털 제품인 것으로 드러났다. 거위털 비율이 6%대에 불과한 제품도 있었다.한국...

    3. 3

      야자수 아래서 즐기는 이색 크리스마스… 연말 축제 가득한 하와이

      하와이는 온화한 기온으로 겨울에도 따뜻한 날이 이어진다. 야자수 아래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이색적인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하와이로 떠나보자. 호놀룰루 시티 라이트, 2025 하와이 볼, 와일루쿠 퍼스트 프라이데이 등...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