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HINee, 미니앨범 2집 ‘로미오’ 음반차트 1위 석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컨템퍼러리 밴드 SHINee의 두 번째 미니앨범 ‘로미오’가 음반 판매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SHINee의 데뷔 1주년인 지난 25일 전격 발매된 SHINee 미니앨범 2집 ‘로미오’는 발매 하루 만에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 핫트랙스 등 음반차트에서 실시간차트는 물론 일간차트(5월 26일자)도 당당히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였다. 또한 한터차트는 주간차트까지 모두 석권했다.

    더불어 이번 앨범 타이틀곡 ‘줄리엣’ 역시 각종 음악사이트의 상위권에 랭크됐으며, 뮤직비디오도 지난 22일 공개되어 큰 호응을 얻으며 연일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SHINee가 아직 방송을 통해 컴백무대를 공개하지 않은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음원은 물론 음반까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SHINee에 대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하고 있다.

    한편, SHINee 미니앨범 2집 ‘로미오’에는 타이틀곡 ‘줄리엣’을 비롯해 SHINee의 다양한 음악 색깔을 담은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속보] 李대통령, 방미통위 위원으로 류신환 변호사 위촉

      李대통령, 방미통위 위원으로 류신환 변호사 위촉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

    2. 2

      '마지막썸머' 이재욱 비하인드 스틸, 학생부터 건축가까지 '설렘'

      배우 이재욱이 ‘마지막 썸머’ 촬영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KBS 2TV 주말드라마 ‘마지막 썸머’에서 이재욱은 송하경(최성은 분)의 17년 지기 ...

    3. 3

      하이브, 홍콩 화재 애도하며 복구 성금 5억 기부

      하이브가 홍콩 고층 아파트단지 화재 참사 희생자들에게 애도를 전하며, 피해 복구 성금을 기부했다. 하이브 뮤직그룹 APAC 6개 레이블(빅히트 뮤직, 빌리프랩, 쏘스뮤직,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KOZ 엔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