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증시가 이틀째 반등을 지속하고 있다. 중국이 지급준비율과 금리를 전격 인하하면서 일본과 미국 등도 반등을 시도하는 분위기다. 이에 따라 글로벌 증시가 '터닝 포인트'를 맞고 있는 것 아니냐는 기대감이 피어오르고 있다.
한국 증시는 반등중, 추세전환은 글쎄…내 투자자금 활용방안은?
그러나 전문가들은 글로벌 증시가 추세전환을 이뤘다고 평가하기는 이르다는 판단이다. 글로벌 증시 급락의 진원지였던 중국 증시가 여전히 급락세를 이어가며 불안한 흐름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 신흥국 증시를 흔들었던 미국의 금리인상도 지연 가능성이 높아지긴 했지만 미국의 9월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회의 전까지는 누구도 확신할 수 없는 상황이다. 실제로 전일 뉴욕증시가 장 막판 10분을 못 버티고 하락 반전한 것도 투자자들의 불안감이 여전하다는 것을 반증한다는 설명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대성에너지, 남양유업, 한국알콜, 엔에스브이, CS홀딩스, 아비코전자, 이건창호, 알에프텍, 대양제지, 삼성전자, 롯데푸드, 삼성정밀화학, 한진, 태림포장, 폴리비전, 신송홀딩스, 메리츠종금증권, 일지테크, 동화약품, 효성 등이 있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