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규모 실내디자인 전문기업인 중앙디자인(대표 변인근)이 최근 인천지역 고급주거 시장에서 대규모 인테리어 공사를 잇따라 수주하고 있다.

중앙디자인은 10일 포스코건설로부터 75억원 규모의 송도 the# 센트럴파크2 주상복합 세대 인테리어 공사를 수주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매출액대비 5.5%에 해당하는 공사로, 공사기간은 2011년 8월까지다.

중앙디자인은 특히 송도 the# 센트럴파크 주상복합 공사를 비롯해 브라운스톤 레전드 주상복합, 경동 해운대 주상복합에 이르기까지 주상복합 수주에서도 강점을 보이고 있어 주목된다. 이 회사 관계자는 "타워팰리스와 갤러리아팰리스 등 국내 대표 주상복합의 설계 및 시공에서 인정을 받고 있기 때문에 잇단 수주가 가능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중앙디자인은 이 외에도 2009 인천세계도시축전을 대비해 건설중인 인천하버파크 호텔과 인천송도파크호텔의 인테리어와 가구 공사, 인천대학교 송도캠퍼스 이전공사 계약도 이미 체결한 바 있다.

임명환 중앙디자인 대표는 "고급 주거시장의 첨단 아이콘으로 자리잡고 있는 주상복합 공사에서 중앙디자인이 경쟁사를 모두 따돌리고 양질의 수주를 따내고 있다"며 "송도 청라를 중심으로 한 인천지역 주택과 상업시설, 여수엑스포, 제2롯데월드 등 전시 엔터테인먼트 시설에도 많은 기회가 있는 만큼 앞으로 중앙디자인의 경영행보에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