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사진=트라이어스)

백지영 (사진=트라이어스)



오늘(14일) 가수 백지영표 여름 발라드가 발매된다.

백지영은 오늘(14일) 오후 6시 싱글 곡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를 발표, 그에 앞서 자켓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 된 자켓은 방 한 가운데 쓸쓸하게 앉아 있는 백지영의 이미지가 곡의 슬픈 분위기를 연상케 한다. 또 블루, 그레이 컬러를 사용하여 차가우면서도 애절한 느낌을 더했다.

백지영의 이번 신곡은 함께 공개 될 뮤직비디오까지 화제다. ‘인간수업’에서 일진 곽기태로 열연한 배우 남윤수가 출연, 가구 공방 사장으로 변신하여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또, 웹드라마 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강민아가 가슴 뭉클한 눈물연기를 펼쳤다.

특히 백지영은 오늘(14일) 신곡을 발매하고, 2시간 뒤인 오후 8시에 언택트 쇼케이스 ‘백지영이 불러드립니다’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백지영은 팬들과 댓글로 소통을 하며 즉석에서 신청곡을 받아 밴드 라이브로 노래를 들려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신곡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라이브를 최초로 선보인다.

백지영의 신곡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는 이별 후의 상황을 현실 그대로, 직설적으로 풀어낸 곡이며, 노랫말을 마치 말하듯 부른 백지영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백지영의 신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14일) 오후 6시 전격 공개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