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사진=방송 영상 캡처)

‘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남녀사이에 금기시 되는 ‘운전연수’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27일(월) 밤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20년 장롱면허 한고은의 장롱면허 탈출기가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고은의 장롱면허 탈출을 위해 남편 신영수가 직접 운전 연수에 나섰다.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집 주차장에서 워밍업을 하고 본격적인 연수를 위해 도로로 향했다. 하지만 도로에 진입하자마자 한고은의 의외의 운전 실력에 신영수는 땀을 뻘뻘 흘리며 멘붕에 빠졌다. 이를 지켜보던 출연진은 “운전 잘 할 것 같았는데...”라며 의외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연수 중 점심 식사를 위해 막국수집을 찾았다. 한고은은 연수의 후유증 때문인지 평소보다 음식을 적게 시켰다. 그러나 음식이 나오자 한고은의 폭풍 먹방이 시작됐다.

이에 MC 김구라는 “이영자와 필적이야”라며 웃었고, 출연자들 모두 입맛을 다시는 모습을 보이며 먹방 여신의 출첵을 알렸다고 한다.

이후 다시 운전대를 잡은 한고은은 차 안에서 신영수에게 노래를 틀어 달라고 요청했고 둘은 이내 흥이 폭발했다. 뜻밖의 플레이리스트에 출연자들 모두 폭소를 금치 못했다.

한편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남녀 사이에 절대 해서는 안 될 금기로 꼽히는 운전연수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수고부부’의 운전연수 현장은 27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