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원더걸스가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7일 0시 걸그룹 원더걸스(유빈, 예은, 선미, 혜림)는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Why so lonely'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원더걸스는 컬러와 흑백 이미지로 지난 24일 공개된 1차 티저 이미지와는 또 다른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컬러 티저 속 선미는 반짝이는 모빌 뒤에 숨어 도도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 잘록한 몸매와 함께 도드라진 붉은 컬러의 립스틱으로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는다.

또한 혜림은 핑크 무드로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한 모습. 두건을 활용해 올려 묶은 헤어와 오렌지빛 아이섀도우에서 혜림특유의 통통 튀는 개성을 느끼게 했다.

특히 예은과 유빈은 흑백 톤 배경과 강렬한 포스가 어우러져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내뿜었다. 유빈은 손가락으로 입술을 지긋이 누르며 섹시 카리스마를, 예은은 양손을 허리에 올린 채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강렬한 눈빛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모 전성기라는 찬사를 받은 1차 이미지에 이어 공개된 2차 티저 이미지들 역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 레게팝 장르 타이틀곡 'Why so lonely'에 대한 기대감 역시 더욱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원더걸스는 오는 29일 3차 티저 이미지, 7월 1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연이어 공개할 예정이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