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카뱅의 힘"…이마트 '26주 적금' 30만좌 돌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마트 쿠폰, 캐시백 혜택 제공
    대형 유통업체와 첫 번째 협업

    일평균 4만명, 7일 만에 30만좌 달성
    "카뱅의 힘"…이마트 '26주 적금' 30만좌 돌파
    카카오뱅크가 이마트와 손잡고 선보인 '한정판' 적금 상품이 출시 7일 만에 30만좌를 돌파했다. 시중은행 적금 판매량이 10만좌를 넘기 힘든 걸 감안할 때 폭발적인 인기다.

    26일 카카오뱅크에 따르면 '26주 적금 위드 이마트' 가입자는 전날 기준 30만좌를 넘어섰다. 지난 18일 출시된 걸 감안할 때 일평균 4만3000명이 가입한 셈이다.

    카뱅 26주 이마트 적금은 카카오뱅크가 비금융회사와 처음으로 협업해 만든 상품이다. 기존 26주 적금에 이마트의 쇼핑 할인 쿠폰, 캐시백, 캐릭터 장바구니 등이 추가된 한정판이다.

    26주간의 적금 납입 기간 동안 3주에 한 번씩 이마트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할인 쿠폰액은 최소 3000원부터 최대 2만원까지 다양하다. 적금 납입액과 할인 쿠폰 액수는 연동되지 않는다.

    금리는 만기 기준 최대 연 0.9%다. 적금 만기에 성공하면 캐시백 혜택도 지급된다. 할인 쿠폰을 세 번 이상 사용하면 1만원, 여섯 번 이상 쓰면 2만원이 제공되는 식이다. 최대 8만8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카뱅 26주 이마트 적금은 오는 31일까지 가입 가능하다.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다.

    윤진우 한경닷컴 기자 jiinwo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카뱅-이마트 '26주 적금' 하루 새 10만계좌 개설

      카카오뱅크가 이마트와 손잡고 내놓은 적금 상품이 24시간 만에 10만 계좌 개설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0.86초마다 하나씩 계좌가 만들어진 셈이다. 카카오뱅크는 지난 18일 이마트와 제휴해 출시한 ‘26주...

    2. 2

      [단독] 카카오뱅크·케이뱅크·신한은행, 디도스 공격 받았다

      신한은행과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와 케이뱅크가 일제히 해킹 공격을 받은 것으로 뒤늦게 알려졌다. 금전적인 피해는 없었지만 일부 은행에서는 30분간 모바일 인터넷 뱅킹이 마비되는 등 소비자 민원이 잇따랐다. 금융당국...

    3. 3

      카카오뱅크, 이마트와 손잡았다

      카카오뱅크가 이마트와 손잡고 ‘한정판’ 적금 상품을 출시했다. 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캐시백 혜택을 주는 상품이다. 카카오뱅크가 대형 유통업체와 협업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카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