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기도, '중소 우수제품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 지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도내 중소기업과 장애인기업 133개 사 지원 예정
    경기도가 오는 4월 18일까지 ‘경기 행복 샵 입점 지원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 지원’에 참여할 기업을 공모한다. 이는 중소기업과 장애인기업 우수제품 판로 개척을 위해서다.

    경기 행복 샵은 도가 운영하는 온라인 제품 홍보관으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쇼핑몰과 연동되는 게 특징이다.

    경기 행복 샵을 바탕으로 한 ‘경기 행복 샵 입점 지원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 지원’ 사업은 도내 중소기업, 장애인기업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마케팅 지원 사업이다. 지난해 선정기업 133개 사는 262억 원의 온라인 매출 거래를 달성하는 등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지원 내용은 제품 상세페이지와 홍보 동영상 제작, 검색 광고비, 라이브 커머스, 택배 배송비 등이며, 선정기업은 최대 300만 원 내에서 지원 내용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온라인 마케팅 교육도 수강할 수 있다.

    도는 올해 중소기업 100개 사, 장애인기업 33개 사 등 총 133개 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사업 참여 대상은 경기도에 본사 또는 생산시설이 있는 중소기업, 장애인기업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쇼핑몰을 활용해 완제품을 판매할 수 있어야 한다.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 지원을 받고 싶은 기업은 신청서 등 필수서류를 작성해 오는 4월 18일까지 경기테크노파크 성과관리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전자우편 또는 안산 상록구 경기테크노파크 기술사업화팀으로 방문·우편 신청도 가능하다.

    전은숙 도 기업육성 과장은 “경기 행복 샵 입점 지원 맞춤형 온라인마케팅 지원사업은 기업이 자체 홍보 마케팅 역량을 길러 온라인 매출을 증대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다”며 “온라인 전자상거래 시장이 성장세에 있는 만큼 이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과 장애인기업의 온라인 판로를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참여 희망 기업은 경기테크노파크 누리집에서 사업공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경기테크노파크 기술사업화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의정부=윤상연 기자

    ADVERTISEMENT

    1. 1

      경기도, '경지청년사다리 프로그램 참가자 340명 모집'

      경기도와 경기도 미래세대 재단은 오는 4월 7일까지 미국 등 해외대학 연수 기회를 제공하는 ‘경기 청년 사다리 프로그램’ 참여자 340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이 프로그램은 경제적 여건으로...

    2. 2

      경기도, 수출판로 개척 지원 '중동 통상촉진단' 참가기업 모집

      경기도가 미·중 무역 갈등 심화 등으로 해외 진출이 어려운 도내 기계 부품 분야 중소기업의 수출 판로 개척을 위해  ‘2025년 기계 부품 중동 통상촉진단’ 참가기...

    3. 3

      경기도, 정자·난자 냉동비용 '남성 30만원, 여성 200만원' 지원

      경기도가 난임부부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고 출산 지원을 통한 저출생 극복을 위해 난자 등 생식세포 동결비 지원을 시작한다.12일 도에 따르면 도는 영구적 불임 예상 생식세포에 대한 동결과 보존 지원사업을 4월 시작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