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일동제약, 활성 비타민 함유한 피로회복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로나민'
    일동제약, 활성 비타민 함유한 피로회복제
    일동제약이 1963년 출시한 ‘아로나민’은 활성 비타민이 함유된 피로회복제다. 일동제약은 복용자 건강상태와 사용 목적에 따라 성분 및 함량을 달리하며 아로나민 제품군 다양화에 힘쓰고 있다.

    일동제약이 특히 신경쓴 영양소는 비타민B1이다. 활성형 비타민B1은 체내 흡수가 빠르고 지속기간이 길며 뇌세포막 투과가 가능해 두뇌 공급도 용이하다. 현재 아로나민 시리즈에는 아로나민골드, 아로나민골드프리미엄, 아로나민씨플러스, 아로나민실버프리미엄, 아로나민실버액티브 등이 있다.

    아로나민골드는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비타민 E등이 함유된 제품이다. 육체피로, 체력저하, 신경통·근육통·관절통(요통·어깨결림), 눈의 피로 등에 효과가 있다. 아로나민씨플러스는 활성 비타민 B1·B2을 포함한 7종의 비타민 B군 외에 비타민 C, 비타민 E, 셀레늄, 아연 등의 항산화 성분을 더해 피부 건강까지 고려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육체피로와 그에 따른 신경통, 근육통 등을 개선하며 기미, 주근깨 등과 같은 피부의 색소 침착도 완화할 수 있다.

    아로나민실버프리미엄은 활성 비타민 B1을 비롯한 비타민 B군과 비타민 A·C·D·E 등의 비타민에 더해 칼슘, 마그네슘, 아연, 철, 셀레늄, 비오틴 등 중장년층에게 부족할 수 있는 20여 종의 유효 성분을 담았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성분이나 함량을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게 만들기보다 필요한 성분을 적정량 담아 부작용을 줄였다”며 “복용하는 사람의 상태 및 사용목적에 맞게 쓰일 수 있도록 여러 제품으로 나눠 출시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남정민 기자 peux@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동화약품, 올 2분기 판매액 1위 감기약 판콜에스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들어서면 기관지가 건조해지면서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력이 떨어지고 감기에 걸리기 쉽다. 감기는 흔히 발생하는 질환이지만, 이를 방치하면 호흡기 손상까지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초기...

    2. 2

      대웅제약 당뇨병 신약 '엔블로' 해외 진출 청신호

      대웅제약의 당뇨병 국산 신약 ‘엔블로’(사진)의 첫 해외 진출에 청신호가 켜졌다.대웅제약은 엔블로가 에콰도르 보건감시통제규제국(ARCSA)으로부터 지난 9월 품목허가를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

    3. 3

      KOTRA, K바이오·제약 수출 상담회 연다..."바이오가 新수출산업동력"

      KOTRA가 꾸준히 수출이 늘어나고 있는 ‘K바이오·제약’ 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대규모 수출상담회를 연다. 바이오 분야가 반도체, 2차전지 등을 이을 첨단 수출산업이 될 것이라고 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