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허브, 환절기 두피 케어 및 탈모 예방 위한 ‘티트리 솔트 스크럽 딥 클렌징 샴푸’ 출시
에센허브, 환절기 두피 케어 및 탈모 예방 위한 ‘티트리 솔트 스크럽 딥 클렌징 샴푸’ 출시
2024년 10월 14일 – 글로벌 뷰티 라이프스타일 기업 아미코스메틱(amicosmetic.co.kr)이 선보이는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 에센허브가 가을시즌 환절기를 맞아 두피 각질 케어 및 탈모 예방을 위한 '티트리 솔트 스크럽 딥 클렌징 샴푸' 신제품을 출시했다.

에센허브는 피부 본질에 집중한 허브솔루션, 감성 자연주의 브랜드로, 민감한 피부고민에 대한 해답을 찾기 위해 최상의 자연성분을 엄선, 최소한의 인공 처방을 통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피부 진정을 위한 스팟케어 '티트리 100 오일' 및 '티트리 수딩 인 카밍 크림' 등 주력 제품이 화장품 플랫폼 화해, 올리브영 등에서 화제를 모았으며, 최근 헤어 및 바디까지 스킨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티트리 솔트 스크럽 딥 클렌징 샴푸'는 두피 유분 및 각질 개선과 함께 두피 쿨링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 관련 효능 역시 입증됐다. 청정해역으로 꼽는 남극해염의 씨 솔트와 소듐클로라이드가 함유된 제품으로, 씨 솔트 스크럽 알갱이가 일반 샴푸로 해결되지 않는 묵은 두피 각질과 비듬, 유분기를 말끔히 제거해 집중적으로 스케일링 해준다. 딥 클렌징과 동시에 특허 받은 스킨 쿨링 시스템 성분 및 3중 티트리 성분이 다양한 자극으로 인해 예민해진 두피를 진정시켜 상쾌하고 청량하게 유지시켜주며,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으로 고시한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산이 함유돼 두피 보호막을 형성하고, 힘없이 약해지고 가늘어진 모발을 탄력 있게 가꿔 탈모 증상을 완화해 준다. 여기에 인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티트리 솔트 스크럽 딥 클렌징 샴푸'의 가격은 42,000원(300g)이며, 에센허브 공식 온라인 몰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가을철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 강한 자외선, 건조한 대기 등으로 얼굴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와 모발도 민감해지는 시기로, 평소보다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라며 “자연에서 유래한 씨 솔트와 티트리 성분을 중심으로 딥 클렌징부터 진정, 탈모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집중 스케일링 솔루션을 통해 집에서도 건강한 헤어 케어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뷰티 라이프스타일 기업인 아미코스메틱은 에센허브, 비알티씨(BRTC), 키네프, 씨엘포, 포슐라 등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프랑스, 폴란드, 스페인 등 유럽시장은 물론, 미국, 아시아, 중동,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 역시 활발히 하고 있으며 특히 올 초, 뷰티의 성지가 된 다이소에 BRTC(비알티씨) 스킨랩 라인을 런칭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