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베트남 로컬 푸드 브랜드 ‘까몬’ 남양점·동백점, 봉사활동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베트남 로컬 푸드 브랜드 ‘까몬’ 남양점·동백점, 봉사활동 진행
    베트남 로컬 푸드 브랜드 '까몬’ 남양점과 동백점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0일, 굿네이버스 경기화성지부(지부장 강은영)는 화성시 남양읍에 위치한 '까몬 남양점'과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열었다. '까몬 남양점'은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 아동 권리 보호사업에 후원했다.

    또한, 9월 9일과 12일에는 화성시 서부 노인복지관(관장 박정숙)과 함께 나눔식탁을 진행해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 45명과 노인 돌봄사업 종사자 16명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까몬 남양점’ 관계자는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지역에 도움이 되는 일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까몬 동백점’은 9월 13일, 동백2동 행정복지센터(이수현 동장)와 함께 까몬 쌀국수 한가위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서는 어르신 50명에게 나눔의 시간을 제공했다.

    까몬 관계자는 "앞으로도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양재준 부국장 jjyang@wowtv.co.kr

    ADVERTISEMENT

    1. 1

      백화점도 부익부 빈익빈… 상위 10곳 매출이 '절반'

      지난해 국내 백화점 거래액 상위 10개 매장이 전체 거래액의 절반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백화점들이 체류 시간 확대, 명품 브랜드 강화를 앞세우면서 대형 매장들로 ‘매출 쏠림’이 심화하고 있...

    2. 2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했다…한국 '1인당 GDP' 위기

      한국 경제가 '고환율·저성장' 이중고에 갇히면서 지난해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3년 만에 감소세로 돌아섰다는 분석이 나왔다. 반도체를 앞세워 급성장하는 대만은 지난해 22년 만에 한국...

    3. 3

      美대법원 '관세 선고' 이르면 14일…트럼프 경제정책 운명 가른다

      미국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상호관세 정책의 적법성 여부에 대한 최종 결정이 이르면 오는 14일(현지시간) 판결이 날 것으로 예상된다. 관세의 위밥 여부에 따라 트럼프 행정부의 핵심 경제정책의 운명이 좌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