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춘천 강촌레일파크, 대규모 인플루언서 방문 행사 성황리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춘천 강촌레일파크, 대규모 인플루언서 방문 행사 성황리 개최
    강원도 춘천의 대표 레저 시설인 강촌레일파크가 최근 대규모 인플루언서 방문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하여 강촌레일파크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었다.

    강촌레일파크는 김유정 레일바이크, 가평 레일바이크, 경강 레일바이크의 3개 코스를 운영하며,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다양한 콘텐츠 배경으로 레일바이크와 펫바이크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다. 각 코스는 가족, 연인, 친구,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며, 특히 펫 바이크는 반려견과 함께 북한강의 절경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강촌레일파크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했다. 인플루언서들은 강촌레일파크의 체험기를 공유하며, 팔로워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춘천 강촌레일파크, 대규모 인플루언서 방문 행사 성황리 개최
    한편, 강촌레일파크는 오는 10월까지 생일 당일에 김유정레일바이크를 탑승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일을 맞은 방문객에게 호두과자와 음료 2잔이 무료로 제공되며, 이를 통해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강촌레일파크 관계자는 “이번 인플루언서 방문 행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강촌레일파크의 매력을 알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 활동을 통해 더 많은 방문객들이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양재준 부국장 jjyang@wowtv.co.kr

    ADVERTISEMENT

    1. 1

      임진희, 고향 제주에 1000만원 기부

      올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생애 첫 승을 올린 임진희가 성금 10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 23일 프레인스포츠에 따르면 임진희의 기부금은 제주도 서귀포시 취약계층을 위...

    2. 2

      키움 송성문, MLB 샌디에이고 입단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송성문(29·사진)과 4년 계약을 맺었다고 23일 발표했다. 세부 계약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으나 전날 AP통신은 4년에 1500만달러(약 222억원)...

    3. 3

      최향남부터 송성문까지…16년간 '10명' 포스팅으로 MLB 진출

      송성문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계약하면서 포스팅시스템을 통해 미국 진출에 성공한 KBO리그 출신 한국 선수는 모두 10명이 됐다.샌디에이고 구단은 23일(한국시간) 송성문과 4년 계약...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