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제는 겨울 준비"…야놀자, 곤지암리조트 시즌권 단독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제는 겨울 준비"…야놀자, 곤지암리조트 시즌권 단독판매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곤지암리조트의 얼리버드 스키 시즌권을 단독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판매 기간은 20일 오전 9시부터 10월 13일까지다.

    야놀자 플랫폼의 23/24 시즌 단일 스키장 시즌권 거래액은 직전 시즌 대비 3배 이상 신장했다. 전국 인기 스키장의 시즌권을 단독 판매하고 고객 혜택을 확대하는 등 겨울 레저 트렌드에 적극 대응한 결과로 풀이된다.

    야놀자 플랫폼은 차별화된 인벤토리와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프로모션으로 레저 카테고리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하편 2년 연속 곤지암리조트 스키 시즌권 단독 판매처 선정을 기념해 얼리버드 판매 기간 동안 선착순 1000명에게 2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시 최대 5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의 여가 트렌드를 적극 선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효기자 jhlee@wowtv.co.kr

    ADVERTISEMENT

    1. 1

      1.68초마다 한 명…K열풍에 방한 관광객 '역대 최대'

      23일 오전 10시께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입국장. 올 들어 1850만 번째 방한한 외래 관광객인 싱가포르 국적의 샬메인 리 씨가 들어서자 곳곳에서 박수가 터져 나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이날 최대 외래 관광객 ...

    2. 2

      은행연합회, 경찰관 자녀 돌봄 지원

      은행연합회는 23일 경찰청과 경찰 가족의 자녀 돌봄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은행연합회는 육아 도움이 절실한 전국 경찰관 1000명의 가족에게 가구당 50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지원하기로...

    3. 3

      호반그룹, 지역인재장학금 전달

      호반그룹 호반장학재단이 지역 인재의 교육 기회 확대를 위해 올해 3억8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3월 전남 보성군을 시작으로 경기 이천시와 강원 고성군, 충북 제천시, 전남 완도군 등 5개 지역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