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해운협회, 청해부대 파병 장병 환영 행사 참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임무 완수한 대조영함 장병들에 격려품 전달-
    한국해운협회, 청해부대 파병 장병 환영 행사 참석
    한국해운협회, 청해부대 파병 장병 환영 행사 참석
    한국해운협회(정태순 회장)와 한국해양산업총연합회(회장 최윤희)는 08월 12(월) 대조영함에서 청해부대 파병 장병 환영 행사에 참석하여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고 귀국한 대조영함 장병들의 노고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격려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성용 해사안전국장, 최성혁 해군 작전 사령관, 허성재 대조영함 함장, 한국해양산업총연합회 최윤희 회장, 한국해운협회 원민호 이사와 청해부대 장교, 부사관, 병사 등 관계자 250여명이 참석했다.

    해운협회는 이날 오찬 자리에서 지정학적 리스크에 따른 분쟁과 해적의 위협으로부터 인근 해역을 통항하는 우리 선박과 선원 보호를 위해 6개월간 헌신한 청해부대 제42진 부대원들에게 격려와 성원을 전하며, 해군의 든든한 지원 아래 우리 해운업계도 더욱 노력하여 국가 경제 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해운협회는 지난해부터 파병 임무를 마치고 귀국한 청해부대 장병들을 대상으로 격려 행사에 참석하여 장병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전달 해오고 있으며, 올해 3월 25일에도 격려 행사에 참석해 청해부대 제41진 파병 장병들에게 물품을 전달하였다.

    ADVERTISEMENT

    1. 1

      하나저축은행, 『하나더소호 동행 적금』 출시로

      하나저축은행(대표이사 양동원)은 소비위축과 내수침체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해 『하나더소호 동행 적금』을 출시했다.『하나더소호 동행 적금』은 지난해 12월 출시한 「사장님 혜택 가득 보통예금」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개인사업자 전용 상생금융 상품으로, 소상공인을 위한 우대금리 혜택과 함께 공공마이데이터 스크래핑 서비스를 통한 비대면 가입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계약금액 기준 총 100억원 한도로 판매 예정인 『하나더소호 동행 적금』의 계약기간은 1년으로 가입금액은 매월 1만원 이상 50만원 이하이며, 1인당 계좌 수 제한 없이 가입이 가능하다. 적용금리는 기본금리 연 2.0%에 우대금리 최대 연 3.0%를 더해 최고 연 5.0%이다.우대금리 조건은 ▲중소벤처기업부가 발급하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제출한 소상공인 연 1.0% ▲「사장님 혜택 가득 보통예금」을 통한 자동이체시 연 2.0%로, 가까운 하나저축은행 영업점 또는 하나원큐 저축은행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하나저축은행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목돈마련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하나더소호 동행 적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하나저축은행은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한 든든한 파트너로서의 역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한편, 하나저축은행은 지난 26일 인천시 부평종합시장의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화재예방을 위한 식당용 소화기를 지원하고,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통해 청결한 시장 환경 조성하는 등 지역사회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ESG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2. 2

      하나저축은행, 소상공인과의 상생금융 실천 위해 「사장님 혜택 가득 보통예금」 상품 출시!!

      하나저축은행(대표이사 정민식)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의 상생금융 실천을 위해 「사장님 혜택 가득 보통예금」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사장님 혜택 가득 보통예금」은 금리가 낮은 입출금 통장에 항상 일정 수준의 운전자금을 상시 예치해야만 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개인사업자 전용 상생금융 상품이다.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소상공인을 위해 비대면 가입이 가능하고, 상품 가입 시 전자금융 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도 제공한다.상품의 기본금리는 예금 잔액별 적용으로 ▲300만원 미만 연 2.0% ▲300만원이상 3,000만원 미만 연 2.5% ▲3,000만원 이상 2억원 이하 연 3.0% ▲2억원 초과 연 1.0% 이다. 중소벤처기업부가 발급하는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통해 소상공인은 연 0.2%, 중‧소기업은 연 0.1%의 추가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또한, 상품에 가입하는 소상공인들에게는 그룹의 다양한 연계 서비스도 제공된다. 하나금융그룹 마케팅 동의 시 ▲하나은행 웹진(자산관리‧은퇴설계 등의 정보 제공) 구독 서비스 ▲하나손해보험 1day 골프보험 월 1회 무료 제공 ▲하나카드 제이드클래식카드 최초 1회 5만원 캐시백 등 관계사들의 풍성한 혜택을 받을수 있다.하나저축은행 관계자는 “지속적인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입출금 통장에 금융 혜택은 더하고, 그룹 관계사들의 다양한 부가 혜택까지 담은 상생금융 상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며 서민금융지원 서비스에 앞장서 나가는 저축은행이 되겠다”고 밝혔다.「사장님 혜택 가득 보통예금」은 하나저축

    3. 3

      하나저축은행, 결제계좌 연결하고 금리혜택 받는 『우대금리 팡팡』 이벤트 실시

      하나저축은행(대표이사 정민식)은 하나카드(대표이사 이호성)와 협업하여 하나저축은행 전용카드의 결제대금을 「하이(High)하나 보통예금」을 통해 자동납부 하면 최대 연 5.1%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우대금리 팡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우대금리 팡팡』 이벤트는 하나저축은행 전용카드인 하나카드 '원더카드 프리 플러스 카드' 또는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결제계좌를 「하이(High)하나 보통예금」에 연결하고 자동납부 하면, 카드대금 결제 익월 한 달간 「하이(High)하나 보통예금」에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다.우대금리는 ▲1원 이상 결제시 0.1% ▲50만원 이상 결제시 3.1% ▲100만원 이상 결제시 5.1%로 결제 금액별 차등 적용되며, 최대 연 3.2%의 금리를 제공하는 「하이(High)하나 보통예금」의 상품금리를 더해 최대 연 8.3%의 우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번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진행되며, 우대금리는 카드대금 결제 익월인 8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하이(High)하나 보통예금」의 예금잔액 2백만원 한도로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원큐 하나저축은행 앱 및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하나저축은행 관계자는 "그룹 관계사 간 협업을 통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로 「하이(High)하나 보통예금」을 거래해주시는 손님께 더 나은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손님께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상품서비스와 이벤트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한편, 「하이(High)하나 보통예금」은 입출금 자유로운 예금상품으로 개인 및 개인사업자 손님이 가입 가능하며 5천만원까지 최대 연 0.5%의 우대금리를 포함해 최대 연 3.2%의 금리를 제공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