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크리스탈 제이드, 영종도 인스파이어점 신규 매장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2009년 국내 사업 이래, 첫 대규모 리조트 입점한 16번째 매장
    - 상해식 딤섬과 정통 요리, 외국인 고객 전용 코스 등 다채로운 메뉴 선보여
    크리스탈 제이드, 영종도 인스파이어점 신규 매장 오픈
    크리스탈 제이드, 영종도 인스파이어점 신규 매장 오픈
    크리스탈 제이드, 영종도 인스파이어점 신규 매장 오픈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에서 운영, 8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크리스탈 제이드가 영종도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1층에 신규 매장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인스파이어점은 2009년 국내 사업을 시작한 이래 대규모 리조트에 입점하는 첫 매장으로, 상해의 맛과 감성을 그대로 재현한 상해식 딤섬과 정통 요리 등 다채로운 메뉴를 통해,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크리스탈 제이드의 국내 16번째 매장인 인스파이어점은 이국적인 무드의 조명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프라이빗 룸은 물론, 카지노 고객을 위한 전용 코스와 투숙객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세트 메뉴 등 다양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힘을 쏟았다.

    특히, 야심차게 준비한 현지식 메뉴들이 눈길을 끈다. 현지 딤섬 셰프가 주문 즉시 제조하는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그니처 메뉴 '소롱포', 북경 오리를 바삭하게 튀겨내 전병과 함께 즐기는 '크리스피 오리튀김 & 밀전병쌈', 매콤, 고소, 신맛, 단맛 등 다채로운 맛을 한번에 만나 볼 수 있는 '딴딴면' 까지 총 50여종의 현지식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가장 많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중국인 관광객들의 기호를 반영하여 해삼, 전복 등을 활용한 해산물 요리를 별도 구성하고 중국인들이 선호하는 숫자 '8' 을 활용해 메뉴 가격 책정 등 완성도 높은 메뉴 구성을 통해 중국 관광객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 리조트에 입점하게 되어 기쁘다. 글로벌 브랜드의 경쟁력을 앞세워 차별화 된 메뉴와 서비스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제공할 것' 이라고 전했다.

    크리스탈 제이드는 아시아 주요 도시에 1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차이니스 레스토랑으로 현지 셰프가 선사하는 정통 중국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상해', '광동' 등 각 지방의 특색을 반영한 컨셉별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7년부터 2023년까지 8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에도 선정되었다.

    ADVERTISEMENT

    1. 1

      하나은행, 3년 연속 퇴직연금 우수사업자 선정 기념 이벤트 실시

      하나은행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5년 퇴직연금사업자 평가」에서 은행권 최초로 3년 연속 우수사업자 및 고용노동부장관상을 수상한 기념으로 『3년 연속 퇴직연금 우수사업자, 하나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내년 2월 27일까지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는 개인형IRP와 DC(확정기여형) 가입 손님을 대상으로 하며, 개인형IRP의 경우 ▲1백만원 이상 신규가입(자동이체 5만원 및 1년 이상) ▲1천만원 이상 타 금융기관 연금계좌 가져오기 ▲1천만원 이상 퇴직금 입금 중 한 가지를 충족하고 하나원큐 앱을 통해 응모한 손님 대상 1,5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쿠폰 7매를 증정한다.DC(확정기여형) 손님의 경우 ▲1천만원 이상 DC(확정기여형) 가입 ▲1천만원 이상 타 금융기관 DC(확정기여형)에서 하나은행 DC(확정기여형)로 이전 ▲1천만원 이상 DB(확정급여형) 제도에서 DC(확정기여형)로 제도 전환 후 입금 중 한 가지 조건을 충족하고 하나원큐 앱을 통해 응모한 손님에게 1,000명 한정으로 스타벅스 커피쿠폰 7매를 증정한다.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 또는 모바일 웹페이지(m.hanabank.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하나은행 연금사업단 관계자는 “퇴직연금사업자 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사업자라는 신뢰를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손님 여러분의 변함없는 믿음 덕분”이라며 “이번 감사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손님이 하나은행의 차별화된 연금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한편, 하나은행은 은행권 최초로 선보인 ‘퇴직연금 상장지수펀드(ETF)’ 판매 잔고가 출시 4년 1개월 만에 3조원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해 11월 1조원 돌파

    2. 2

      하나금융그룹, 청년 일자리 창출 앞장선다!!!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지난 16일 서울시 중구 을지로 소재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에서 청년 창업가 발굴·육성 및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하나 소셜벤처 유니버시티 4기’ 성과 공유회를 개최했다.‘하나 소셜벤처 유니버시티’는 전국 5개 권역의 30개 거점 대학과 협력하여 지역 특화 사업 아이템을 발굴하고, 창업 인재를 양성하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사회가치 창출 프로그램이다.하나금융그룹의 ‘하나 소셜벤처 유니버시티’는 사업 첫해인 2022년부터 4년 연속 고용노동부의 ‘미래내일 일경험 지원사업’에 선정되는 등 민·관·학이 협력하는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현재까지 누적 교육 인원이 2,471팀, 5,050명에 달하며, 이 중 359팀이 창업에 성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청년 일자리를 창출에 동력이 되고 있다.하나금융그룹은 이번 ‘하나 소셜벤처 유니버시티’ 4기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 1,500명(763개 팀)에게 기초 창업 역량을 키울 수 있는 60시간의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고, 이후 각 거점 대학에서 창업 아이디어를 구체화할 수 있는 기초 창업 현장 교육을 총 8회에 걸쳐 진행했다.이번 프로그램에서 선발된 62개 우수 팀에는 각 300만 원의 사업 실행 자금 지원과 함께 ▲사업 고도화를 위한 전담 코칭 ▲업종별 선배 창업가와의 1:1멘토링 ▲실습 중심의 마케팅 교육 등이 제공됐다. 이 밖에도 권역별 대학 협의회 개최 및 기존 ‘하나 소셜벤처 유니버시티’ 참여 창업가들과의 네트워킹 기회 제공 등 예비 창업가들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이날 성과 공유회에는 사전 평가를 거쳐 선정된 최종 20개 팀 학생들과 대학 관계자, 프로그램 멘토로 참여한 선배

    3. 3

      하나은행, 기술보증기금과 소셜벤처기업 육성을 위한 금융지원 나선다!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기술보증기금(이사장 김종호)과 소셜벤처기업 육성 및 사회연대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혁신적인 기술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단순한 경제적 이윤을 넘어 다양한 사회문제 해결에 기여하고 있는 소셜벤처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조성코자 마련됐다.소셜벤처기업 대상 보증료 지원을 위해 지난 9월부터 협업을 이어온 하나은행과 기술보증기금은 이번 협약을 통해 소셜벤처기업이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할 수 있는 생태계 조성은 물론, ‘사회연대경제 성장 촉진’을 위한 상호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이를 통해 하나은행은 특별출연금 5억원을 기반으로 100억원 규모의 소셜벤처기업 육성자금을 공급키로 했다. 또한, 기술보증기금의 보증비율 우대(85%→100%) 보증서 및 보증료 감면(0.5%p↓)을 지원함으로써, 소셜벤처기업의 유동성 부족 해소와 금융비용 경감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병행할 예정이다.서유석 하나은행 기업그룹 부행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는 소셜벤처기업을 위한 실질적인 금융혜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며, “소셜벤처기업의 안정적인 성장과 사회연대경제 생태계 강화를 위한 다양한 금융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하나금융그룹은 이밖에도 전국 30개 거점대학과 협력해 소셜벤처기업 창업을 꿈꾸는 청년 창업가들에게 전문 창업 교육을 제공하고, 지역 특화 사업아이템을 발굴해 지역 정착형 창업 인재를 양성하는 대표 사회가치 창출 프로그램 「하나 소셜벤처 유니버시티」를 전개해 오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