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농심켈로그, '시리얼 리얼리 뉴트리션 클래스' 성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시리얼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는 '시리얼 리얼리?(Cereal Really?)' 캠페인 일환
    농심켈로그, '시리얼 리얼리 뉴트리션 클래스' 성료
    농심켈로그, '시리얼 리얼리 뉴트리션 클래스' 성료
    농심켈로그가 시리얼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기 위해 '시리얼 리얼리 뉴트리션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켈로그가 지난 5월부터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는 '시리얼 리얼리?(Cereal Really?)'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밸런스와 웰니스의 페어링'을 주제로 한 이번 클래스는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을 통해 균형 잡힌 삶을 추구하는 인플루언서 20여명을 초청했다. 켈로그 뉴트리션 전문가의 영양 교육과 함께 요가 클래스, 켈로그 프로틴 제품을 활용한 커스텀 시리얼 볼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더욱 풍성한 클래스가 완성되었다.

    켈로그 뉴트리션 전문가는 영양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균형 잡힌 시리얼의 건강한 영양 가치를 전달했다. 시리얼이 당 덩어리라거나 혈당을 올리는 주범이라는 오해를 바로잡고, 120여 년 동안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완벽한 밸런스 설계를 위해 노력해온 켈로그의 영양 솔루션에 대해 강조했다. 특히 아침식사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며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로 맛있고 간편하게 아침에 필요한 단백질을 100% 충족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했다.

    요가 세션에서는 에이와 스튜디오의 아미라 원장이 플로우 요가 프로그램을 이끌었다. 이 프로그램은 근력 강화 시퀀스로 구성되어 신체와 마음의 근육을 동시에 단련하며, 호흡을 통해 감각을 깨우는 데 중점을 두었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나만의 시리얼 볼 만들기' 프로그램은 켈로그의 다양한 시리얼과 토핑을 활용해 참가자들이 자신만의 커스텀 시리얼 볼을 만들었다. 당 함량은 낮추고 단백질 함량을 높인 '프로틴 딜라이트' 라인, 9가지 비타민과 3가지 미네랄이 함유된 체중 조절용 시리얼 '스페셜K', 글루텐이 제거된 '현미 푸레이크' 등 다양한 켈로그 시리얼의 영양성분을 살펴보고 어울리는 조합을 찾아보며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완성했다.

    농심켈로그 R&D 김용신 뉴트리션 이사는 '이번 클래스는 시리얼의 영양 가치를 알리는 전문적인 클래스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참여자들의 호응도가 매우 높았다'며, '단백질의 효과적인 흡수를 위해서는 매 끼니마다 충분한 단백질의 섭취가 중요한데, 한국인의 아침식사 단백질 섭취율은 여전히 부족한 것으로 조사되었다. 계란 4개 분량의 풍부한 단백질과 9g의 적은 당 함량의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로 맛있고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하고 건강한 식습관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시리얼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는 '시리얼 리얼리?' 캠페인을 전개하며, 직장인을 대상으로 바쁜 현대인을 위한 식단 관리 클래스, 부모를 타깃으로 한 어린이 영양 클래스 등 다양한 타깃층의 관심사를 반영한 맞춤형 뉴트리션 클래스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ADVERTISEMENT

    1. 1

      가장 높은 곳에서 마주하는 스위트(Suite)한 피날레

      시그니엘 서울이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스위트룸 패키지 ‘시그니처 스위트 페스티브(Signature Suite Festive)’를 선보인다.호텔롯데가 쌓아온 ‘호스피탈리티 헤리티지’를 집약한 럭셔리 브랜드 ‘시그니엘’에서 준비한 이번 패키지는 고품격 스위트 객실에 다채로운 혜택을 포함해 완벽하고 프라이빗한 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패키지는 ▲시그니엘 서울 스위트룸 1박 ▲인룸다이닝 조식 및 디너 ▲시그니엘 와인(레드/화이트) ▲인룸다이닝 크레딧 ▲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어 시티뷰 숙박권 1매 ▲발렛파킹 서비스(투숙 당 1회) 등 다양한 특전으로 구성됐으며, 객실은 서울 도심의 파노라믹 뷰를 감상할 수 있는 프리미어 스위트 리버뷰부터 호텔 최상위 객실인 로열스위트까지 마련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객실 타입에 따라 투숙 가능 인원, 조식 및 디너 제공 인원, 인룸다이닝 크레딧 등 세부 혜택이 달라진다. 프리미어 스위트는 2인, 코리아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로열 스위트는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다.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인룸다이닝 디너에는 한우 안심구이와 트러플 감자튀김, 랍스터 테일 라비올리 등이 제공되며, 인룸다이닝 크레딧은 객실 타입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사용 가능하다. 추가로 증정되는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은 2026년 2월부터 사용 가능하며 퇴실 후 1월 중 개별 발송된다.패키지 예약은 2026년 1월 1일까지, 투숙은 1월 5일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상품 안내 및 예약은 시그니엘 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 2

      크리스마스 낭만 가득한 도심 속 호캉스

      시그니엘 서울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페스티브 치어(Festive Cheer)’ 패키지를 선보인다.이번 패키지는 시그니엘 서울 객실 1박과 더불어 잠실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 조성된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을 대기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는 패스트패스 티켓, 프라이빗 라운지 이용권, 캔디케인(지팡이 모양의 사탕)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다.크리스마스 마켓 2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라운지에서는 모엣 샹동 연말 리미티드 에디션 샴페인 1병과 하이엔드 디저트 브랜드 ‘애니브’의 시그니처 생크림 홀케이크가 1개가 제공된다. 프라이빗 라운지는 최대 4인까지 70분간 이용 가능해 연인 또는 가족과 마켓 전경을 한눈에 바라보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페스티브 치어 패키지는 시그니엘 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12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다.시그니엘 서울은 연말을 맞이해 화려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도 마련했다. 79층부터 81층까지 이어지는 웅장한 나선형 계단 입구에는 레드·골드·실버 컬러의 오너먼트와 크리스탈, 금빛 장식이 어우러진 크리스마스 대형 트리를 만나볼 수 있다. 낮에는 통유리창 너머 환상적인 스카이라인이, 일몰 후에는 나선형 계단을 따라 비치된 랜턴 조명과 우아한 꽃 장식이 시시각각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더한다.시그니엘 서울 마케팅 관계자는 “도심 한가운데에서 프라이빗하게 크리스마스의 낭만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패키지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니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계획하신다면 서둘러 예약하시길 추천드린다”

    3. 3

      프랑스 5대 샤토 와인과 함께하는 환상의 7코스

      시그니엘 서울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STAY)’에서 오는 11월 20일, 프랑스 미쉐린 3스타 ‘야닉 알레노(Yannick Alléno)’ 초청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야닉 알레노 그룹의 제라드 바뱅 (Gérard Barbin) 총괄 셰프와 빈센트 자보(Vincent Javaux) 수석 소믈리에가 함께 방한해 프랑스 정통의 품격과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미식의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갈라 디너는 프랑스 최고 등급의 5대 샤토 와인과 어우러지는 7가지 코스로 구성됐다. ‘샤토 라피트 로칠드 2016(Château Lafite Rothschild 2016)’을 포함해 향과 밸런스가 탁월한 보르도 대표 와인들이 함께하며, 각 코스의 풍미를 극대화하는 정교한 페어링을 선보인다.요리는 제철 성게와 꽃게, 랍스터, 한우 등 최상급 식재료를 활용한다. 꽃게 젤리와 카보스 육수가 어우러진 섬세한 풍미로 시작해, 가리비 수플레와 시베 소스가 깊고 부드러운 감칠맛을 더한다. 이어지는 소꼬리 콩피와 성게 수프, 메밀의 조합은 다채로운 질감과 풍성한 맛의 균형을 이루며 미식의 여정을 한층 풍요롭게 만든다.참숯에 구운 랍스터와 바질 향 시금치 퐁뒤, 구운 오리 살미와 소금버터 레터스, 장작불로 익힌 한우 꽃등심은 정제된 향과 깊이 있는 맛으로 코스의 절정을 장식한다. 마지막으로 프랑스 전통 과자인 깔리송이 오렌지와 아몬드의 조화로운 단맛으로 미식의 흐름을 우아하게 완성한다.또한, 야닉 알레노 그룹 셰프단 방한 기간인 11월 18일부터 22일까지 특별 런치 5코스와 디너 7코스(단, 20일 제외)를 만날 수 있다.시그니엘 서울 관계자는 “이번 갈라 디너는 만찬을 넘어 예술과 미식이 공존하는 경험이 될 것”이라며 “야닉 알레노 셰프의 정교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