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약품 아트엠콘서트, '비와코 국제 콩쿠르 최연소 1위' 플루티스트 한여진 독주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현 독일 NDR엘브필하모니 오케스트라 플루트 수석
    현대약품이 제168회 아트엠콘서트로 플루티스트 한여진의 독주회 '여름밤에 불어오는 바람 소리'를 오는 18일 오후 7시 30분 서초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 한여진은 △폴 타파넬 - 플루트와 피아노를 위한 '니벨르의 장' 주제에 의한 환상곡 △올리비에 메시앙 - 검은 티티새 △표트르 일리치 차이콥스키 - 렌스키의 아리아 '어디로 사라져 버린걸까' △세자르 프랑크 - 플루트와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A장조 등을 연주하며 플루트의 화려한 기교와 낭만적인 선율을 전할 예정이다.

    플루티스트 한여진은 만 14세에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에 전액 장학금으로 최연소 입학한 수재로 2014년부터 한국문화 예술위원회 예술영재로 후원을 받아왔다. 현재는 뮌헨국립음악대학교 석사(Master) 과정에 재학 중이며, 독일 NDR엘브필하모니 오케스트라 플루트 수석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여진은 국제 무대에서 주목받는 플루티스트로 만 11세에 국제 콩쿠르 무대에 진출해 일본 비와코 국제 플루트 콩쿠르 일반부 한국인 최초·최연소 1위와 청중상을 수상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이후 덴마크 칼 닐센 국제 음악 콩쿠르에 최연소로 본선 진출 및 특별상 수상, 프랑스 막상스 라리외 국제 플루트콩쿠르에서 최연소 순위 입상·청중상·영아티스트상·작곡자 상을 수상, 베를린 국제콩쿠르 1위에 오르는 등 세계 유수의 콩쿠르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며 정상급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플루티스트 한여진과 함께 플루트의 경쾌한 선율과 화려한 기교를 감상할 수 있는 무대를 준비했다'며 '연주자와 생생하게 호흡할 수 있는 아트엠콘서트에서 낭만적인 여름 밤의 정취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1. 1

      '캡틴따거' 추천, 새해 홍콩 여행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홍콩관광청과 함께 새해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서양 문화가 어우러진 홍콩의 매력을 알리고, 새해 여행지로 추천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여기어때는 홍콩으로 떠나는 여행객을 위해 숙소와 항공에 적용하는 최대 18만원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먼저, 홍콩 숙소에 적용 가능한 총 15만원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중복 적용이 가능한 추가 할인 쿠폰으로,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최대 10% 해외 숙소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인천과 홍콩을 오가는 왕복 항공권은 3만원을 즉시 할인한다. 단독 혜택으로,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에어프레미아, 티웨이항공의 항공권에 적용된다. 쿠폰 발급을 포함한 할인 이벤트는 다음 달 4일까지다.여기어때는 홍콩 여행 맛보기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먼저 70만 여행 유튜버 캡틴따거와 함께 홍콩의 맛과 멋이 살아있는 추천 스팟을 소개한다. 이외에도 영상으로 홍콩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지금, 홍콩’과 여기어때 마케터의 추천 명소 등 다양한 콘텐츠도 만날 수 있다. 홍콩 여행 콘텐츠는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새해에도 여행자들이 더 즐거운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여기어때만의 여행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2. 2

      여기어때 패키지 여행은 신년에도 할인 중

      여기어때의 패키지 여행 프로모션이 신년에도 계속된다. 특가 상품부터 현금처럼 사용하는 포인트 적립까지 혜택이 풍성하다.대한민국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신년 맞이 패키지 특가’로, 여행객이 선호하는 지역의 여행 상품을 한 데 모아 에누리한다. 최대 27% 할인율을 자랑하는 패키지 여행 상품을 1주일 단위로 공개할 예정이다.이벤트 첫 주는 인천에서 출발해 홍콩, 마카오, 오키나와, 상하이를 방문하는 크루즈 여행과 베트남 다낭 패키지, 미국과 캐나다 동부를 도는 미주 패키지, 스위스와 이탈리아로 떠나는 유럽 패키지가 포함됐다.이벤트 기간 동안 패키지 여행 상품을 예약하면, 결제 금액의 5%를 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는 포인트로 적립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또, 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15만원을 즉시 할인하고, 무이자 할부와 여행자 보험 무료 가입 등 특전도 넉넉하게 제공한다.최윤성 여기어때 아웃바운드마케팅전략팀장은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상품부터 자유일정을 포함한 여행까지 고객이 선호하는 여러 형태의 스케줄을 충족하는 특가 상품”이라며 “설날 연휴 등을 활용해 새해 첫 여행을 준비한다면 가장 합리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3. 3

      “일본 돗토리현으로 애니메이션 투어 어때” 여기어때, 총 17만원 할인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일본 돗토리현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겨울에 떠나기 좋은 일본 소도시 여행지로 돗토리현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여기어때는 돗토리현 여행자를 대상으로 총 17만원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숙소의 경우 돗토리현 전 숙소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총 15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전용 쿠폰은 중복 할인 쿠폰으로,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해외 숙소 쿠폰과 함께 사용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쿠폰 발급과 사용 기한은 내년 3월 31일까지다.숙소와 함께 항공권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돗토리현(요나고 공항) 항공 노선을 2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돗토리현은 인기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투어부터 온천까지 즐길거리가 다양한 일본 대표 소도시 여행지”라며 “오이타현(요나고 공항) 항공 노선이 주 7회로 증편돼 출발일 선택이 더 자유로워진 만큼 돗토리현 여행의 인기가 더 높아질 것”이라 전망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