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 두번째 AI폰, 파리 루브르에서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 두번째 AI폰, 파리 루브르에서 공개
    삼성전자의 '삼성 갤럭시 언팩 2024' 행사가 프랑스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에서 열린다.

    삼성전자는 이번 언팩 행사를 다음 달 10일 오후 3시(한국시간 10일 오후 10시)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서 진행한다는 언팩 초대장을 글로벌 파트너사에 보냈다.

    행사 장소는 루브르 박물관 내부는 아니고, 박물관과 지하로 연결된 행사장인 것으로 알려졌다.

    루브르 박물관이 프랑스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라는 점에서 이곳을 행사 장소를 정한 것으로 보인다.

    아직 언팩 행사에서 공개될 제품이 무엇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올 초 출시한 이 회사의 인공지능(AI) 스마트폰 '갤럭시 S24' 시리즈에 이은 두 번째 AI 스마트폰인 '갤럭시 Z폴드'와 '갤럭시 Z플립6' 등 폴더블 폰과 갤럭시 링, 갤럭시 워치, 갤럭시 버즈 등 제품을 선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삼성전자는 지난 26일 폴더블 폰을 형상화한 듯한 'V'자 모양의 형체가 빙글빙글 돌아가는 영상 초대장을 전 세계 주요 언론사와 파트너사에 전달했다.

    (사진=연합뉴스)


    박근아기자 twilight1093@wowtv.co.kr

    ADVERTISEMENT

    1. 1

      LG디스플레이, 세계 최초 240㎐ RGB 스트라이프 OLED 패널 공개

      LG디스플레이는 다음 달 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하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세계 최초로 240헤르츠(Hz) 고주사율을 구현한&...

    2. 2

      아직 시범사업인데…'농어촌 기본소득 국장' 생긴다

      농어촌 기본소득 시범사업의 주무 부처인 농림축산식품부가 해당 사업을 전담하는 국장 자리를 신설한다. 시범사업으로 시작해 실효성을 검토하기로 했던 정책이 시행도 전에 사실상 정규 사업으로 굳어지는 것 아니냐는 지적이 ...

    3. 3

      류재철 LG전자 CEO "경쟁의 판을 바꾸자"...5대 과제 제시

      류재철 LG전자 최고경영자(CEO·사장)가 취임 첫 메시지에서 “위기 속에 더 큰 기회가 있다는 생각으로 새로운 도약을 함께 만들어가자”며 5대 핵심 과제를 제시했다.류 CEO는 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