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젤라또와 츄러스의 완벽한 페어링을 워크샵에서 만나보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PC 배스킨라빈스, 직제조 디저트 츄러스 2종 워크샵 매장 출시
    젤라또와 츄러스의 완벽한 페어링을 워크샵에서 만나보세요!
    SPC 배스킨라빈스가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에서 직제조 디저트 츄러스 2종 '스윗 시나몬 츄러스'와 '젤라또 하트 츄러스'를 오는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다양한 맛 조합을 즐기는 '디저트 페어링' 트렌드를 반영해 인기 디저트 츄러스를 젤라또와 페어링한 디저트 신메뉴를 선보인다. 최근 워크샵은 아이스크림과 위스키를 페어링한 '위스키 마리아주' 라인업을 출시한 바 있다.

    먼저 '스윗 시나몬 츄러스'는 바삭하고 쫄깃한 츄러스에 워크샵 쉐프가 직접 배합한 시나몬 토핑을 올려 완성했고, 초콜릿 소스를 추가 옵션으로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스윗 시나몬 츄러스에 젤라또가 어우러진 '젤라또 하트 츄러스'는 카라멜 로스티드 피칸 분태와 초콜릿 소스를 더해 먹음직스럽게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젤라또는 배스킨라빈스가 추천하는 바닐라, 피스타치오, 헤이즐넛 초콜릿 외에 취향에 맞는 맛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매장 외 테이크아웃으로도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혁신적인 신제품을 선보이는 워크샵에서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플레이버와 제품군을 시범 운영하고 있다. 직제조 디저트 츄러스 2종은 현장 반응을 살핀 후 일부 직영점에 확대 판매 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츄러스 2종은 매장에서 직접 구운 직제조 디저트 라인업 중 하나로, 젤라또와 함께 조합해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며 '워크샵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디저트 페어링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1. 1

      오리온 참붕어빵, 러시아 현지 생산∙판매 개시

      오리온은 러시아 법인에 ‘참붕어빵’ 생산라인을 구축해 현지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초코파이 중심이었던 러시아 시장에서 후레쉬베리(현지명 : 후레쉬파이), 알맹이젤리(현지명 : 젤리보이)를 선보인 데 이어, 참붕어빵까지 다품종 체제를 갖추고 고성장세에 박차를 가한다.참붕어빵은 러시아 1, 2위 유통사 입점이 확정됐다.먼저 지난 11월부터 ‘텐더’의 할인점 ‘텐더 하이퍼’, 슈퍼 체인 ‘마그닛’과 ‘딕시’ 등 2만여 개 매장에 입점을 시작했으며, 내년 초에는 ‘X5’의 대형 슈퍼 매장인 ‘삐쪼르치카’ 1만 5천 처에도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텐더는 볼가강을 중심으로 한 중부권과 남부권에서 영향력이 큰 러시아 2위 유통 그룹으로, 최근에는 전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출점이 급증하고 있다.X5는 수도인 모스크바를 비롯해 상트페테르부르크, 노보시비르스크, 예카테린부르크 등 주요 대도시를 중심으로 72개 지역에 유통망을 갖춘 러시아 최대 리테일 그룹이다.출시 초기임에도 대형 유통사를 중심으로 입점이 빠르게 확대되는 데에는 오리온이 현지에서 구축해온 신뢰와 K컬처 영향이 크게 작용했다.20년 넘게 쌓은 높은 브랜드 선호도에 더해 한국의 대표 길거리 간식인 붕어빵을 현지 취향에 맞춰 완성도 높게 구현한 점이 바이어와 소비자들의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냈다.실제 텐더에서 참붕어빵을 시식해본 소비자들은 홈페이지에 “촉촉한 케이크 속 떡 식감이 이색적이다”, “맛의 밸런스가 잘 잡혀 있다”, “패키지와 빵 모양이 귀여워 아이들이 좋아한다” 등의 반응과 함께 5점 만점에 4.9점을 남기며 호평했다.오리온은 러시아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해 13종의 초코파이를 선보인

    2. 2

      오리온그룹, 정기 임원인사 발표

      오리온그룹이 2026년 정기 임원인사를 발표했다.어려운 대내외 환경 속에서도 주요 사업분야에서 경영성과를 창출한 인재들을 승진시키고, 미래를 대비하기 위한 조직개편을 단행했다.올해 해외법인 중에서 가장 성장세가 두드러진 러시아 법인은 박종율 대표이사가 부사장으로 승진한다. 1994년 오리온에 입사한 박 대표는 익산공장장, 러시아 법인 생산부문장을 거쳐 2020년부터 러시아 법인 대표이사를 맡아왔다. 트베리 신공장 건설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으며, 파이∙젤리∙비스킷 등 제품 다변화를 통해 러시아 법인의 고성장세를 이끌고 있다.베트남 법인은 여성일 지원본부장을 전무로 승진시키고, 대표이사로 신규 선임한다. 2018년 오리온에 입사한 여 대표는 베트남 지원본부장을 5년 간 역임하며 현지화 체제 강화와 사업 성장에 기여해 왔다.한편, 그룹의 지속 성장을 위해 글로벌 헤드쿼터인 한국 법인 내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한다.담서원 전무가 부사장으로 승진하며 전략경영본부장을 맡게 된다.전략경영본부는 산하에 신규사업팀과 해외사업팀, 경영지원팀, CSR팀을 두고 오리온그룹의 중장기 경영전략 수립과 경영진단, 기업문화개선을 담당하며 미래사업을 총괄한다.담서원 부사장은 2021년 7월 오리온에 입사해 사업전략과 글로벌 사업 지원, 시스템 개선 등 경영 전반에 걸친 실무를 수행하며 그룹의 성장에 기여해왔다. 신사업인 바이오 분야에서도 계열사 리가켐바이오의 사내이사로서 중책을 수행하고 있다.

    3. 3

      오리온, ‘마라뿌린 치킨팝’ 출시

      오리온은 마라(麻辣) 트렌드가 10·20세대의 소울푸드로 자리 잡아가는 흐름에 맞춰, 얼얼하면서도 맛있게 매운 ‘마라뿌린 치킨팝’을 선보인다.한 손에 들고 털어먹기 좋은 편의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치킨팝에 마라를 접목해,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마라와 치킨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마라뿌린 치킨팝’은 치킨팝 특유의 치킨 풍미와 바삭한 식감에 마라의 중독적인 매운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마라 시럽과 시즈닝을 입히고 건고추칩과 땅콩 원물을 더해 마라 특유의 얼얼 매콤한 맛과 고소한 맛을 함께 담아냈다.오리온은 ‘마라뿌린 치킨팝’ 출시를 맞아 크래프톤의 대표 FPS게임 배틀그라운드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4일까지 18일간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펍지 성수’ 방문객 1만 명에게 웰컴 기프트로 ‘마라뿌린 치킨팝’을 증정한다. 또한 펍지 성수 내 PC방 플레이아레나에서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고 1위를 달성한 방문객 가운데 매일 선착순 5명에게는 치킨팝 3종 세트(치킨팝 닭강정맛, 치즈뿌린 치킨팝, 마라뿌린 치킨팝)를 선물한다.‘치킨팝’은 10대에게는 PC방·학원에서 즐기는 간편 간식으로, 20대에게는 스포츠나 영화 관람 시 맥주와 함께 곁들이는 안주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올해 방한한 일본 인기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의 주연배우 마츠시게 유타카가 한국에서 가장 맛있는 과자로 ‘치킨팝 닭강정맛'을 극찬해 더욱 주목을 받기도 했다.오리온 관계자는 “10·20세대가 선호하는 마라의 얼얼함과 땅콩의 고소함을 치킨팝에 조화롭게 담아냈다”며 “게임, OTT 시청 등 다양한 TPO 속 부담 없이 즐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