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CJ온스타일 "여름철 다가오자 레인부츠·음식물처리기 '불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CJ온스타일은 역대급 폭염·폭우가 예고된 여름이 다가오면서 레인부츠와 음식물처리기가 불티나게 팔린다고 18일 밝혔다.

    CJ온스타일 "여름철 다가오자 레인부츠·음식물처리기 '불티'"
    CJ온스타일은 이달 1∼14일 레인부츠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 대비 154% 증가했다고 전했다.

    이 기간 폭염을 대비한 음식물 처리기 매출 증가율은 234%에 이른다.

    지난 10일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프로그램 '올인라이브'에서 선보인 레인부츠 대표 브랜드 '헌터' 방송은 30만 회가 넘는 페이지뷰(PV)를 기록하며 준비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CJ온스타일이 지난 1일 TV라이브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판매한 미닉스 음식물처리기는 주문 금액이 20억원을 돌파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폭우 필수템으로는 레인부츠, 폭염 필수템으로는 음식물 처리기가 올여름 대표 아이템으로 급부상하면서 서둘러 준비하려는 고객이 느는 추세"라며 "관련 상품 방송 편성을 대거 확대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AI 슈퍼사이클 2027년까지"...글로벌 IB 목표가 줄줄이 올려

      주요 글로벌 투자은행(IB)들이 마이크론 목표주가를 올리며 ‘메모리 슈퍼사이클’이 장기간 지속될 것이란 전망을 내놓고 있다. 메모리 산업을 주도하고 있는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등 국내...

    2. 2

      카카오페이, 건강검진 데이터 분석해 보험 추천한다

      카카오페이는 건강검진 데이터를 분석해 개인 맞춤형 건강 리포트를 제공하는 ‘내 건강 분석’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발표했다.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현재 사용자가 가입한 보험의 보장 ...

    3. 3

      파라타항공, '비즈니스 스마트' 클래스로 국제선 서비스 차별화

      파라타항공은 '비즈니스 스마트' 클래스 운영을 통해 차별화된 항공 여행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파라타항공의 비즈니스 스마트 클래스는 지난달 24일 일본 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