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크나우프 석고보드㈜, 임직원 안전 인식 제고 위한 오픈하우스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크나우프 석고보드㈜, 임직원 안전 인식 제고 위한 오픈하우스 개최
    건축자재 기업 석고보드(주)가 지난 15일, 충남 당진에 위치한 석고보드 공장에서 ‘오픈하우스 (Safety open house)’ 행사를 개최해 임직원들의 안전에 대한 인식 제고와 열린 소통 강화에 힘썼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하우스 행사에서는 크나우프 석고보드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가하여 안전모 꾸미기, 자녀 명예 사원증 만들기, 석고 방향제 만들기 등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사내 게시판에는 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근무하길 바라는 가족들의 따뜻한 메시지가 가득 채워졌으며, 실제 가동 중인 석고보드 주요 생산 시설을 둘러보며 내 가족의 안전한 근무 환경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임지원들이 가족을 생각하며 자발적으로 기본 안전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크나우프 석고보드는 현장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고객사 및 협력사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안전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년 '안전의 날'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안전 프로그램 및 캠페인을 통해 안전 문화 정착을 위한 꾸준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크나우프 석고보드 송광섭 대표는 “우리 구성원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근무한다는 믿음과 더불어 가족과 행복한 추억을 쌓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 이를 통해 다시한번 안전은 어떠한 것 과도 타협할 수 없다는 원칙을 확인하였으며, 앞으로도 안전한 사업장 조성과 전사적 안전관리에 모범이 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울산 공장과 여수 공장에서는 이달 22일, 29일에 오픈하우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엔비디아가 인정한 에스오에스랩 "방산·산업안전 진출"

      라이다는 레이저를 쏴서 물체 간 거리와 형태를 파악하는 기술이다. 자율주행차, 드론, 스마트시티 등 여러 분야에 쓰인다. 코스닥시장 상장사인 에스오에스랩은 현대자동차의 자율주행 모빌리티 로봇 ‘모베드&rs...

    2. 2

      매출 100억원 세보테크놀로지, 사업재편제도로 '로터세일' 사업 도전

      매출 100억원이 넘는 조선·해양플랜트 기자재 회사인 세보테크놀로지가 정부 사업재편지원제도를 통해 친환경 선박용 풍력추진장치인 로터세일 국산화에 도전한다. 메인비즈협회는 회원사인 세보테크놀로지와...

    3. 3

      정의선 '고객경영' 결실…현대차·기아, 글로벌 평가서 '별' 쏟아졌다

      현대자동차그룹이 주요 글로벌 자동차 평가에서 안전성과 상품성을 잇따라 인정받았다.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이 강조해 온 ‘고객 중심 경영’과 ‘품질 최우선주의’가 글로벌 시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