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주)아워스포츠네이션, 베트남 '씨스타 리조트 꽝빈' 한 달 살기 운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워스포츠네이션 제공
    아워스포츠네이션 제공
    ㈜아워스포츠네이션(대표 김대수)은 베트남 중부의 고급 리조트인 '씨스타 리조트 꽝빈'(Sea Star Resort QuangBinh. 대표응웬 하이 루안)과 손잡고 한국인을 위한 '한 달 살기' 프로젝트를 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를 위해 아워스포츠네이션은 지난달 22일 베트남 동허이에서 씨스타 꽝빈과 전략적 업무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씨스타 꽝빈은 베트남 중부 동허이 인근에 있는 리조트로 해안 지역에 위치해있어 내륙보다 기온이 낮아 베트남 최고의 휴양지로 꼽힌다. 리조트 내에는 이용객만을 위한 프라이빗 해변은 물론 다양한 야외수영장과 산책하기 좋은 정원이 곳곳에 배치돼 있어 최고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리조트 주변에는 링크스 코스인 FLC 꽝빈 골프장은 물론 미네랄 워터를 통한 건강치료 명소인 방 온센 스파&리조트,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석회암 동굴로 유네스코 자연유산에 등재된 퐁냐 동굴, 전용 보트를 타고 식사와 물놀이가 가능한 선셋 크루즈 등 즐길 거리도 다양하다.

    한 달 살기 체험자들은 씨스타리조트 꽝빈에서 2인 1실(1박2식 뷔페식 혹은 호텔식)을 받으며 7~45일간 체류하면서 현지의 다양한 레포츠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휴양할 수 있다.

    동시에 한 달 살기 체험자들을 위해 골프 연수와 영어 캠프 등은 물론 베트남의 문화와 관광 명소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씨스타 리조트 꽝빈 전경
    씨스타 리조트 꽝빈 전경
    아워스포츠네이션은 이와 별도로 베트남 남부 PGA노바월드판티엣애서 하계 해외 골프 자율연수를 진행 중이다. 노바월드판티엣은 호주의 그렉 노먼이 설계한 코스로 베트남 유일의 PGA 승인 코스다.

    아워스포츠네이션은 2017년 설립 이후 생활체육 대회 운영 플랫폼인 스포넷을 통해 매년 300개가 넘는 대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핀테크 결합을 통해 자금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앱 '두럭' 서비스를 운용하는 등 생활체육시장의 플랫폼 운용자로 확고한 지위를 구축하고 있다. 씨스타 리조트 한 달 살기 체험자들은 '두럭' 앱을 통해 현금이나 신용카드 없어도 해외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베트남 호텔서 한국 여성 사망…동숙 한국 남성 체포

      베트남 하노이에서 한국 여성을 살해한 혐의로 한국 남성이 체포됐다.2일(현지시간) 현지 매체 VN익스프레스 등 보도에 따르면 전날 베트남 공안은 하노이 한 호텔에 함께 있던 한국 여성을 살해한 혐의로 40대 한국 남...

    2. 2

      베트남 식중독 유행, 韓 공장 덮쳤다…351명 집단 입원

      베트남에서 대규모 식중독이 유행하는 가운데 한국 기업이 운영하는 현지 공장에서도 300명이 넘는 식중독이 발생했다.16일(현지시간) 현지 매체 뚜오이째에 따르면 지난 14일 베트남 북부 빈푹성 빈옌시에 있는 신원 에...

    3. 3

      베트남 여행간 소방관, 현지서 심정지 환자 생명 구했다

      베트남으로 가족여행을 떠난 소방관이 현지에서 심정지 상태에 빠진 한국인 여성의 생명을 구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10일 충남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병준 공주소방서 소방장은 지난달 23일 가족과 함께 찾은 베트남의 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