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미언 리소시스(PR) 수시 보고


퍼미언 리소시스(PR)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Permian Resources Corporation은 2015년 11월 회사가 처음 제출한 이후 문서의 다섯 번째 수정 및 재기술을 표시하는 법인 설립 증명서를 다시 한 번 업데이트했습니다. 2024년 5월 22일에 공식적으로 제출된 이 최신 인증서는 제4차 수정 및 재기술을 수정하고 다시 명시합니다. 인증서 전체.

처음에 Rockstream Corp.로 알려졌던 이 회사는 2015년 11월 처음으로 Silver Run Acquisition Corporation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이후 2016년 10월에 이름을 Centennial Resource Development, Inc.로 변경했습니다. 최신 인증서를 통해 이 회사가 이제 공식적으로 알려졌음을 확인합니다. Permian Resources Corporation으로.

회사의 목적은 변함이 없습니다. 이는 때때로 개정되는 델라웨어주 일반 회사법에 따라 기업을 조직할 수 있는 합법적인 행위 또는 활동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인증서에는 회사의 자본금 개요도 나와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자본금으로 총 1,501,000,000주를 발행할 수 있으며, 주당 액면가는 $0.0001입니다. 이 주식은 클래스 A와 클래스 C로 나누어진 보통주 1,500,000,000주와 우선주 1,000,000주로 분류됩니다.

이사회는 미발행 우선주 중에서 하나 이상의 우선주 시리즈를 제공하고, 각 시리즈에 포함될 주식 수를 설정하고 의결권, 지정, 권한, 우선권을 고정할 수 있는 권한을 보유합니다. 및 각 시리즈의 기타 권리.

보통주 보유자는 회사에 대한 모든 의결권을 가지며, 달리 요구하지 않는 한 보통주 보유자가 투표할 권리가 있는 주주에게 적절하게 제출된 각 문제에 대해 각 주식에 대해 하나의 투표권을 갖습니다. 법률 또는 새로운 인증서.
다섯 번째 수정 및 재기술된 증명서에 따라 회사의 클래스 A 및 C 보통주 보유자는 이사 선출 및 기타 관련 문제에 대한 투표권을 독점적으로 유지합니다. 이 권리는 연례 또는 특별 주주총회에서 유지됩니다. 그러나 개정이 일련의 우선주 또는 기타 보통주에만 영향을 미치는 경우에는 예외가 적용됩니다. 이 경우 해당 주식의 보유자만이 의결권을 갖습니다.

회사는 또한 클래스 C 보통주 주식이 LLC 계약에 규정된 대로 "허용된 클래스 C 소유자"에게만 발행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다섯 번째 수정 및 재작성 인증서의 조항을 개정, 변경 또는 폐지하기 위해 클래스 C 보통주 보유자 대다수의 투표 또는 서면 동의를 요구합니다. 이는 클래스 C 보통주의 권한, 선호 또는 권리에 대한 변경을 방지합니다. 필요한 경우, 해당 조치가 서면으로 문서화되고 필요한 수의 C 클래스 주주가 서명한 경우 공식 회의 없이 그러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퍼미언 리소시스(PR)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03% 내린 15.7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독립 석유 및 천연 가스 회사인 Permian Resources Corporation은 미국의 원유 및 관련 액체가 풍부한 천연 가스 매장량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자산은 주로 Permian Basin의 하위 분지인 Delaware Basin에 중점을 둡니다. 이 회사의 부동산은 주로 텍사스 서부의 Reeves 카운티와 뉴멕시코의 Lea 카운티에 있는 면적 블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약 73,675에이커를 임대 또는 취득했습니다. 델라웨어 분지에서 991 순 광물 에이커를 소유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Centennial Resource Development, Inc.로 알려졌으며 2022년 9월에 Permian Resources Corporation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Permian Resources Corporation은 2015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미들랜드에 본사가 있습니다.

퍼미언 리소시스(P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