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안심하고 덕질?…롯데손보, 콘서트 상해 등 보장보험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손해보험은 보험 플랫폼 '앨리스'를 통해 대중음악 공연장 상해와 직거래 시 사기피해 등을 보장하는 '덕밍아웃상해보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14세부터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이 상품은 인파가 많은 아이돌 혹은 트로트 가수의 콘서트 현장 등에서 발생할 수 있는 ▲ 상해후유장해 ▲ 골절진단비Ⅱ(치아파절제외) ▲ 골절수술비 ▲ 깁스 치료비를 담보하고, 무릎인대파열과 연골 손상, 관절(무릎·고관절) 손상에 대한 수술비도 보장한다.

    이와 함께 소위 '덕질'로 불리는 팬덤 관련 취미활동 시 발생할 수 있는 사기 피해까지 보장한다.

    인터넷 쇼핑몰이나 중고거래 플랫폼 등에서 콘서트 티켓이나 포토 카드, 피규어 등을 구매하거나 직거래하다 사기 피해를 입었을 경우 최대 50만원까지 실제 손해만큼 보상한다.

    가입 시 보험기간을 '1일' 혹은 '1년'으로 선택할 수 있다.

    성인인 부모가 미성년 자녀 대신 가입할 수 있고 성인끼리는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 '팬심'을 나눌 수 있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콘서트와 각종 페스티벌이 많아지는 여름을 앞두고 팬 여러분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전용 보험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안심하고 덕질?…롯데손보, 콘서트 상해 등 보장보험 출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이디야커피, 음료 'SIZE UP & LINE UP' 적용

      16일 오전 서울 을지로 이디야커피 IBK본점에서 모델들이 음료 용량 확대 및 메뉴 라인업 개편을 알리는 'SIZE UP & LINE UP' 적용 행사를 하고 있다. 이번 개편을 통해...

    2. 2

      ASEIC, 몽골 중소기업 탄소관리 역량강화 지원

      아셈중소기업친환경혁신센터(ASEIC)는 16일 몽골 중소 제조업체를 위한 ‘탄소 감축 진단 컨설팅 프로그램’을 가동한다고 밝혔다. 지난 11...

    3. 3

      [포토+] 이디야커피, '더 커지고 다양해졌다'

      이다야커피가 16일 오전 서울 을지로 이디야커피 IBK본점에서 음료 용량 확대 및 메뉴 라인업 개편을 알리는 'SIZE UP & LINE UP' 적용 행사를 진행했다.이번 개편을 통해 이디야커피는 음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