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냅틱스(SYNA) 수시 보고


시냅틱스(SYNA)가 1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Synaptics Incorporated는 2024년 5월 14일 Ken Rizvi가 2024년 7월 15일부터 새로운 최고재무책임자(CFO)로 회사에 합류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Rizvi는 계속해서 회사의 최고재무책임자(CFO) 역할을 맡게 될 Michael Hurlston의 뒤를 잇게 됩니다. 전환 후 사장 겸 CEO.

Rizvi는 특히 금융 및 은행 업무에 중점을 두고 반도체 산업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자랑합니다. Synaptics에 합류하기 전에 Rizvi는 SMART Global Holdings Inc.에서 수석 부사장 겸 CFO를 역임했습니다. 그의 이력서에는 글로벌 반도체 조립 및 테스트 서비스 제공업체인 UTAC Holdings Ltd.와 Isola Group의 CFO직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그는 Micron Technology 및 ON Semiconductor에서 고위 재무 직책을 맡았습니다.

Synaptics에서의 새로운 역할에서 Rizvi는 회계, 기업 개발, 투자자 관계를 포함하여 회사의 글로벌 재무 기능의 모든 측면을 감독하게 됩니다. 그는 회사의 리더십 팀에서 봉사하는 동시에 사장 겸 CEO인 Michael Hurlston에게 직접 보고하게 됩니다.

Hurlston CEO는 Rizvi의 임명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그의 반도체 산업에서의 폭넓은 경험, 리더십 기술, 운영 우수성 추진 기록을 언급했습니다. Rizvi 자신도 Synaptics의 변화와 성장 기간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경영진과 협력하여 성장을 촉진하고 고객, 직원 및 주주에게 가치를 제공하기를 열망한다고 밝혔습니다.


시냅틱스(SYNA)은 1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37% 오른 89.5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ynaptics Incorporated는 전 세계적으로 반도체 제품 솔루션을 개발, 마케팅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음성 및 오디오 처리를 위한 AudioSmart를 제공합니다. 고속 비디오/오디오/데이터 연결을 위한 ConnectSmart; 낮은 대역폭 연결을 통해 압축된 비디오 프레임을 전송하기 위한 DisplayLink; 셋톱 박스 또는 오버톱, 스트리밍 장치, 사운드바, 감시 카메라 및 스마트 디스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는 VideoSmart; 및 ImagingSmart 솔루션. 또한 자동차, 노트북 개인용 컴퓨터(PC), PC 주변기기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지문 ID 제품인 Natural ID를 제공합니다. 표면에서 하나 이상의 손가락의 위치와 움직임을 감지하는 터치 감지 패드인 터치패드. 지문 센서를 TouchPad 영역에 직접 통합하는 SecurePad; 클릭 가능한 기계적 디자인을 제공하는 ClickPad; 그리고 포스패드. 또한 이 회사는 사용자가 모바일 스마트폰, 태블릿 및 자동차의 디스플레이와 직접 상호 작용할 수 있는 ClearPad를 제공합니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의 디스플레이에 고급 이미지 처리 및 저전력 기술을 제공하는 ClearView 제품 및 TouchView 제품, 터치 컨트롤러 및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통합 제품. 또한 단일 노트북 컴퓨터에서 터치패드에 포인팅 스틱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인터페이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독립형 포인팅 스틱 모듈인 TouchStyk; 배터리로 구동되는 무선 장치를 위한 초저전력 에지 인공 지능 플랫폼; Wi-Fi, Bluetooth, 위성 위치 확인 시스템, 위성 항법 시스템 및 ULE를 포함하는 무선 연결 솔루션; IP 및 디지털 강화 무선 통신 솔루션을 통한 음성. 회사는 직접 판매, 외부 판매 대리인, 유통업체 및 재판매인을 통해 모바일 및 PC OEM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IoT OEM; 자동차 및 소비자 전자 제품 제조업체. 이 회사는 1986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시냅틱스(SYN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