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한항공, 인천~리스본 정기성 전세기 운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한항공, 인천~리스본 정기성 전세기 운항
    대한항공은 오는 9월 11일부터 10월 25일까지 포르투갈 리스본에 정기성 전세기를 운항한다고 3일 밝혔다.

    인천~리스본 노선은 매주 수·금·일요일 주 3회 왕복 운항한다. 투입 기종은 총 269석을 장착한 보잉 787-9다.

    이번 정기성 전세기 운항은 동북아시아 지역에서 유일한 리스본 직항 노선이다.

    그동안 우리나라에서 리스본을 방문하려면 프랑스나 스페인 등 인근 국가에서 항공기를 갈아타거나 기차 등 육로를 이용해야 했다.

    대한항공은 리스본 직항 노선 운항으로 여행객들의 편의가 높아질 걸로 전망하고 있다.

    리스본 정기편 전세기 항공권은 일반 항공권과 동일하게 대한항공 홈페이지, 모바일앱, 또는 여행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이번 정기성 전세기 운항에 이어 동계 시즌에도 지속적인 운항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대한항공, 인천~리스본 정기성 전세기 운항
    유오성기자 osyou@wowtv.co.kr

    ADVERTISEMENT

    1. 1

      부산 성심당이라더니…시장내 6평 '럭키베이커리' 대박 비결

      부산 광안종합시장에 자리한 6평 규모의 작은 빵집 '럭키베이커리'. 오픈을 30분 앞둔 10시경 이미 20여명의 손님이 오픈런 행렬을 이어갔다.천연발효, 이스트 무첨가, 장시간 숙성 등 고유의 제빵 철...

    2. 2

      금 4,500달러·은 70달러 돌파…연일 사상최고치 경신

      베네수엘라 관련 지정학적 긴장이 지속되면서 현물 금값이 24일(현지시간) 사상 처음으로 온스당 4,500달러를 돌파했다. 은도 온스당 70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백금과 팔라듐, 구리도 잇따라 사상 최고 가격...

    3. 3

      국민銀, 취약계층에 방한의류 지원

      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광진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전달식(사진)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전국 88개 지역의 아동·청소년 104명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