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종근당건강,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종근당건강,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 출시
    종근당건강은 지난 1일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 오리지널'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 오리지널은 종근당건강 대표 브랜드 락토핏의 신규 라인업 제품으로, 락토핏의 핵심균주조합인 LACTO-5X를 요거트에 적용한 신바이오틱스 발효유다. LACTO-5X는 십이지장, 소장, 대장 등 각 기관에서 주로 서식하는 유산균의 비율을 찾아 적절하게 조합한 종근당건강의 핵심 기술이다.

    이 제품은 유산균과 함께 유익균의 장내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 올리고당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하고 있다. 기존 락토핏 제품의 맛과 요거트의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음료 형태로 건강하고 맛있게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종근당건강은 제품 패키지에 유산균 '락토핏 골드'의 노란 원통형 디자인 요소를 반영해 락토핏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리고 한눈에 제품의 특성을 알 수 있도록 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 오리지널은 종근당건강의 독자 기술로 유산균을 균형 있게 함유한 유제품"이라며, "누구나 쉽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온 가족의 영양 간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 오리지널은 지난 1일부터 전국 GS25 편의점에서 판매가 시작되고, 향후 온라인몰과 기업형슈퍼마켓(SSM)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박승원기자 magun1221@wowtv.co.kr

    ADVERTISEMENT

    1. 1

      티웨이항공, 정비자재 부문 신입 채용…24일까지 서류 접수

      티웨이항공은 정비자재 부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정비자재 신입으로, 항공기 자재 발주, 재고 관리, 저장 관리 등 자재 운영 전반을 담당하게 된다. 지원 대상은 △기 졸업자 및 2026년도 2월 졸업예정자로 △이공계 또는 상경계 전공에 △TOEIC 700점 이상을 충족해야 한다. 또한 △자재관리/보급·무역·통관 업무 경력자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 자격 소지자 △자동차 운전면허 소지자 등 관련 자격 및 경력을 보유한 지원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및 역량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채용검진 순서로 진행되며, 단계별일정은 합격자 공지 시 안내할 예정이다. 입사 후 3개월의 수습기간을 통해 본채용 여부를 심사한다. 이번 채용의 서류접수 기한은 이달 24일 오전 11시까지로,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응시 자격 요건을 충족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취업보호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령에 따라 우대한다. 세부 지원 요건과 전형 안내는 티웨이항공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과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2. 2

      너도나도 '러닝' 열풍 불더니…한국인 '역대급 기록' 나왔다

      올해 한국인의 하루 평균 걸음 수가 전 세계 평균을 큰 폭으로 웃돌았다. 스마트 기기 업체 조사 결과 홍콩에 이어 세계 2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마트 기기 업체 가민이 16일 공개한 건강·피트니스 활동 분석·공유 앱 '가민 커넥트' 데이터를 분석한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한국인의 하루 평균 걸음 수는 9969보로 1만663보를 기록한 홍콩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전 세계인의 평균 걸음 수는 8000보로 조사됐다.한국인은 올해 러닝과 걷기, 수영을 주된 피트니스 활동으로 선택한 것으로 파악됐다. 특히 러닝이 글로벌 평균을 웃도는 성장세를 보였다.러닝 열풍에 따라 한국인의 야외 러닝은 전년보다 61%, 실내 러닝머신 이용은 64% 늘었다.김대영 한경닷컴 기자 kdy@hankyung.com

    3. 3

      아우디코리아, 제주 전시장 신규 오픈…"프리미엄 브랜드 경험 강화"

      아우디코리아는 공식 딜러사인 아이언오토가 제주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아우디 제주 전시장은 연면적 280.5㎡ 규모로 최신 아우디 CI를 반영한 프리미엄 전시 공간이다. 고객 동선과 차량 전시 특성을 고려해 설계해 제주 지역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직관적으로 아우디의 다양한 모델과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제주 수입차 거점으로 자리 잡은 연삼로에 위치해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스티브 클로티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제주 지역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새로운 전시장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아우디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네트워크 확장과 차별화된브랜드 경험을 통해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규 아이언오토 대표는 “제주라는 특별한 환경에서 아우디만의 차별화된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제주 고객들이 아우디가 추구하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브랜드 경험을 온전히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우디 제주 전시장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삼로 259, 1층에 위치하며 평일과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한 달간 방문 또는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정보는 아우디 공식 딜러 아이언오토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