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스토어·플리마켓 등 운영 "즐거운 제주 여행되길"

제주항공이 제주도에 팝업스토어와 회원 전용 휴식공간으로 구성된 '라운지 제이'(LOUNGE J)를 오픈한다.

제주에 제주항공 회원 전용 라운지 'LOUNGE J' 오픈
제주항공은 오는 3일 제주국제공항 인근인 제주시 도두동 해안도로에 산리오 팝업스토어와 회원 전용 라운지로 구성된 'LOUNGE J'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제주항공이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제작한 '제주항공X산리오캐릭터즈' 기획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1층 팝업스토어는 항공사 최초의 오프라인 기획상품 판매 공간이다.

헬로키티·마이멜로디·쿠로미·시나모롤·폼폼푸린 등 '제주항공X산리오캐릭터즈' 기획상품을 오직 'LOUNGE J'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LOUNGE J' 2층은 제주항공 회원만을 위한 휴식 공간이다.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조망하며 다양한 음료와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쾌적한 실내 휴식공간으로 플라잉 산리오캐릭터즈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됐다.

제주항공은 특히 지역 상생을 실현하기 위해 1층에 제주 지역업체들의 다양한 기획상품과 특산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을 별도로 마련했다.

이외에도 해안가 옆에 마련된 야외 구역에서는 지역 업체가 참여하는 플리마켓을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등 'LOUNGE J'를 지역 상생 경영의 상징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LOUNGE J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하고 즐겁게 제주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것은 물론 제주지역 소상공인 판매 활로 확대를 통한 지역 상생 실현에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