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돼지의 왕' 정호영 통등심 돈카츠 단독 출시
NS홈쇼핑은 내달 2일 오후 4시40분 '돼지의 왕' 브랜드의 '정호영 통등심 돈카츠'를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30일 밝혔다.

돼지의 왕은 정호영 셰프와 SBS미디어넷의 콜라보로 탄생한 간편식 브랜드다. NS홈쇼핑은 돼지의 왕의 첫 상품인 정호영 '통등심 돈카츠'와 '부드러운 멘츠카츠'를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통등심 돈카츠'는 선진포크의 한국형 종돈을 사용, 100% 국내산 한돈을 숙성하여 육즙을 살리는 20mm내외 두께를 적용한 통등심 돈카츠이다.

한돈과 국내산 채소를 갈아 만든 '부드러운 멘츠카츠'는 집에서 에어프라이어 사용으로 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통등심 돈카츠 5팩 부드러운 멘츠카츠 5팩, 유자돈카츠 소스가 기본 구성으로 론칭 방송에서만 2팩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돼지의 왕은 SBS미디어넷과 SBS FiL 유튜브로도 만날 수 있다. 지난 18일 공개된 영상 '돼지의 왕, 호영-돈까스라이팅'에서는 맛있는 돈카츠 간편식을 만들기 위해 여러 음식점을 탐구하는 정호영 셰프의 'B급 감성 돈까스 평정기'를 볼 수 있다.

황경미 NS홈쇼핑 TV식품팀 MD는 "영상 컨텐츠의 재미를 맛으로 연결해 새로운 간편식을 만들고 홈쇼핑 방송까지 바로 이어가는 색다른 판매 방식이 시청자와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김예원기자 yen88@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