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블루리본' 커피 맛집인데…이효리·이상순 제주 카페 문 닫는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5월 영업 종료"
    사진=이효리 SNS
    사진=이효리 SNS
    가수 이효리의 남편이자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이상순이 운영하는 제주 카페가 문을 닫는다.

    15일 카페 측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5월 31일을 마지막으로 영업을 마치게 된다"고 밝혔다.

    카페 측은 "좋은 음악과 함께 전국의 훌륭한 스페셜티 커피 로스터리의 원두를, 제주에 계신 커피를 사랑하는 분들께 소개하려는 취지로 문을 열게 되었다"며 "2022년 7월에 시작하여 지금까지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다.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을 모시지 못한 아쉬움을 담아 5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예약 없이 이용 가능한 매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라며 "이용 방법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안내 공지 올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2022년 7월 1일 제주도 구좌읍 동복리에 카페를 오픈했다. 이상순이 직접 커피를 내리고 이효리가 카페에 나와 손님들과 사진을 찍어주면서 유명 관광명소로 등극했다.

    이후 입소문이 나면서 손님이 몰리자, 카페는 예약제로 운영됐다.
    사진=이효리 SNS
    사진=이효리 SNS
    1974년생인 이상순은 가수 이효리와 2013년 결혼했다. 이들 부부는 JTBC '효리네 민박'을 통해 제주 일상을 공개해 인기를 얻었다.

    김영리 한경닷컴 기자 smartkim@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효리·아이유도 입었대"…봄바람 불자마자 '돌풍'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고프코어룩'이 인기를 끌며 대표 아이템인 바람막이 판매량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프코어룩은 야외 활동을 할 때 체력 보충을 위해 먹는 견과류인 고프(Gorp)와 ...

    2. 2

      "제니·뉴진스 노출 의상 안 입었으면"…이효리 소신발언 화제

      가수 이효리가 여자가수의 선정적인 의상 문제를 지적하면서 "후배들이 그런 걸 안 입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든다"고 말해 온라인이 떠들썩하다.이효리는 지난 23일 방송된 KBS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3. 3

      [포토] 이효리, 국민대 졸업식 축하 공연

      가수 이효리 씨(사진)가 14일 국민대에서 열린 2023학년도 전기학위수여식에서 히트곡인 '치티치티 뱅뱅'을 부르며 후배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있다. 국민대 공연예술학부 연극영화전공 98학번인 이씨는 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