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진 슬로우레시피 어메니티 시장 진출…헤어·바디 4종 공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내 친환경 상품을 해외에 소개하는 한진 '역직구' 쇼핑몰 '슬로우레시피'가 어메니티 시장에 진출한다고 회사 측이 28일 밝혔다.

    원오세븐(107), 닥터 바이오 등 우수 중소 브랜드와 협업해 만든 상품으로 헤어·바디제품 4종이다.

    그동안 국내 브랜드 해외 판로 확대를 지원해온 슬로우레시피가 자사 명칭을 전면에 내세운 첫 시도이기도 하다.

    오는 29일부터 객실 50개 이상인 숙박업소를 대상으로 무료 일회용 어메니티 제공을 금지하는 자원재활용법이 시행되는 만큼 친환경 어메니티 시장에 새로운 기회가 열릴 것으로 슬로우레시피는 기대하고 있다.

    슬로우레시피는 제주도에 있는 5성급 서귀포KAL호텔에 우선 공급하고 공급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한진 관계자는 "국내는 물론 해외 거점 호텔까지 공급 기회를 모색하고 건강하고 착한 브랜드를 가진 중소 셀러들과 협업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진 슬로우레시피 어메니티 시장 진출…헤어·바디 4종 공급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파라타항공, 인천~오사카 신규 취항…주 7회 일정 운항

      파라타항공은 인천~오사카 간사이 노선에 주 7회 일정으로 신규 취항했다고 2일 밝혔다. 오전 11시 10분 인천을 출발한 WE511편은 오후 12시 54분 오사카 간사이 국제공항에 도착했으며 첫 편부터 98...

    2. 2

      K소비재 기업의 EU 수출, 중기부가 돕는다

      정부가 K뷰티 등 한국 소비재의 유럽연합(EU) 수출 지원에 나선다.중기부는 3일 서울 롯데호텔 월드에서 ‘EU 환경규제 대응 세미나’를 열고 PPWR(포장 및 포장폐기물 규정) 등 E...

    3. 3

      박대준 쿠팡 대표 "中직원 퇴사자는 개발자…권한은 말소"

      박대준 쿠팡 대표는 2일 대규모 정보 유출의 용의자로 지목된 전직 중국 직원과 관련해 "인증업무를 한 직원이 아니라 인증 시스템을 개발하는 개발자였다"고 말했다.박 대표는 이날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 현안 질의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