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새론과 김수현.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갈무리
배우 김새론과 김수현.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갈무리
배우 김새론과 김수현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김새론이 김수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랐다가 급히 삭제하면서다. 김새론은 2000년생, 김수현은 1988년생으로 이들은 12세 차이, 무려 띠동갑이다.

24일 온라인커뮤니티 등에 따르면 김새론은 이날 새벽 1시 자신의 SNS 스토리에 사진 한 장을 올렸다가 3분 만에 삭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수현과 김새론은 얼굴을 맞댄 채 다정한 모습이었다.

현재 김새론의 SNS에는 해당 사진이 남아있지 않다. 하지만 삭제하기 전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이 재빨리 캡처해 온라인커뮤니티 등에 올리면서 열애설은 급속도로 확산됐다. 다만 일각에선 김새론이 과거 사진을 잘못 올린 게 아니냐는 추측도 제기했다.

김새론은 한때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소속이기도 했다. 하지만 2022년 음주운전 논란을 빚은 뒤 골드메달리스트와 계약을 종료했다. 지금은 음주운전 관련으로 벌금형을 선고받고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김수현은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출연 중이다.
가수 아이유와 은혁.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갈무리
가수 아이유와 은혁.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갈무리
한편, 이번 사건으로 과거 SNS에 실수로 올린 사진 한 장으로 열애설이 불거진 가수 아이유와 은혁의 사례가 재조명되고 있다. 당시 아이유가 은혁과 볼을 맞대고 찍은 사진을 트위터에 올렸다가 곧바로 삭제하면서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게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