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위치기반 SNS 잇티(Eaty), 패스트파이브와의 협업으로 지점 내 새로운 커뮤니티 경험 제공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잇티는 새로운 형태의 위치기반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같은 공간, 장소 내 유사 관심사를 가지고 모인 사람들이 서로 연락처나 개인정보 공유 없이도 ‘1:1 DM’과 ‘라이브채팅’등의 기능을 통해 자유롭게 연결되어 네트워킹, 소셜라이징, 실시간 정보 교류를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ADVERTISEMENT
이번 협업을 위해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 강남3호점, 합정1호점에서 3월 12일, 19일, 26일, 총 3일간 잇티 앱을 소개하고 체험하는 형태의 팝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종료 후에도 해당 지점에서는 상시로 잇티 앱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4월 2일에는 패스트파이브 신논현1호점에서 직장인들 대상의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강연에는 디즈니, tvN, 그리고 노티드를 팬덤 브랜드로 키워낸 윤진호 디렉터가 참여하여 '스타트업에서 나만의 무기를 만들어 스마트한 회사 생활하는 법'이라는 주제로 브랜딩 비결을 공개한다. 더불어 강연에 참여한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네트워킹할 수 있도록 잇티를 통해 도울 예정이다.
잇티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네트워킹 기회를 선보이고 소통의 창구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협업을 통해 위치기반의 커뮤니티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