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니아, 코스메르나 신규 패키지 출시
사진제공=바이오니아

바이오니아는 탈모 완화 화장품 코스메르나 2ml 신규 패키지 제품을 코스메르나 자사몰에 2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종 가격은 EUR 84(한화 약 12만 2천원)로 확정해 기존에 제기되었던 가격 부담을 완화하며 엔트리 유저의 진입이 용이해질 전망이다.

바이오니아는 작년 6ml 모델 출시 이후 지속적인 고객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모델을 고안해왔으며, 1ml 용기 2개로 구성된 최종 모델을 확정 짓고 생산에 들어갔다. 신규 모델은 4월 중 아마존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소분 제품을 제작하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애플리케이터를 업그레이드해 탈모 증상의 수준이나 범위에 따라 사용량을 정교하게 조절할 수 있게 되어 개별 맞춤 탈모 관리도 수월해졌다. 개선된 애플리케이터는 용액 도포 및 두피 마사지 시의 마찰감을 최소화하여 발림성을 개선했다.

회사 관계자는 “코스메르나는 바쁜 일상의 현대인들이 남녀 구분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탈모 관리 솔루션”이라며, “이번 신규 패키지 출시를 통해 B2C뿐 아니라 B2B 고객들에게도 보다 다양한 옵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시장 노출과 매출 증가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