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천시 관광주간 선포…6월까지 '5색 봄꽃' 축제 향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천시 관광주간 선포…6월까지 '5색 봄꽃' 축제 향연
    경기도 부천시는 4∼5월을 '봄꽃 관광 주간'으로 정하고 원미산 진달래 축제 등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부천시는 원미산 진달래·도당산 벚꽃·춘덕산 복숭아꽃 축제를 비롯해 무릉도원수목원 봄꽃 전시회와 도당공원 백만 송이 장미 축제를 잇달아 개최한다.

    올해 처음 열리는 무릉도원수목원 봄꽃 전시회에서는 만개한 튤립을 감상할 수 있다.

    봄꽃 관광 주간은 5월에 끝나지만 백만 송이 장미 축제는 6월까지 이어진다.

    부천시는 오는 23일 원미산 진달래동산에서 봄꽃 관광 주관 선포식을 열고 관광 명소를 소개할 예정이다.

    당일에는 무용단 공연, 오색 연날리기 행사, 가수 축하공연 등도 펼쳐진다.

    부천시는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봄꽃 명소를 돌아보는 '부천시티투어 특별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또 '여행사 단체관광객 유치 인센티브' 사업을 통해 다른 지역 관광객도 적극적으로 유치할 계획이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기존 3대 봄꽃 축제에 튤립과 장미 축제를 추가해 관광 주간 행사를 기획했다"며 "서울과 인천 등지에서 대중교통으로 쉽게 올 수 있는 부천에서 봄꽃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걷기만 해도 암 보험 파격 할인"…‘손목닥터9988’ 돌풍 예고

      250만 명이 이용하는 서울시 대표 건강관리 서비스 ‘손목닥터9988’이 대중교통 마일리지와 보험료 할인, 민간 건강콘텐츠를 한데 모은 ‘슈퍼앱’으로 업그레이드된다.서울시는...

    2. 2

      불 꺼진 무대서 '가수' 끌려나갔다…中 공연 중단에 '발칵' [영상+]

      중국에서 일본 가수의 공연이 취소되거나 중단하는 사태가 계속되고 있다. 중국의 '한일령'이 노골화하고 있단 분석이다.30일 산케이신문에 따르면 지난 28일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주...

    3. 3

      서울시, 고층건축물 화재안전관리 전면 강화…노후 아파트 대책 병행

      서울시가 최근 홍콩 고층 아파트 화재를 계기로 30층 이상 고층건축물에 대한 화재안전관리를 전면 강화한다. 공사 중인 고층 건설현장은 긴급 전수조사를 실시하고, 사용 중인 고층건축물에는 방재실 합동근무와 민&midd...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