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은 배우 이장우와 협업한 '맛장우 간편식 시리즈' 5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배우 이장우와 '맛장우 간편식 시리즈' 5종 출시
오는 19일부터 선보이는 첫 번째 라인업 5종은 '맛장우 도시락 고추장불백'과 '맛장우 도시락 돈까스&김치제육', '맛장우 전주식비빔밥' 등 도시락 3종과 '매콤제육김밥', '맛장우 전주비빔삼각김밥'이다.

요리에 진심인 배우 이장우의 이름을 내걸고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와 넉넉한 양으로 구성했다고 세븐일레븐은 소개했다.

맛장우 매콤제육김밥은 기존 일반 김밥상품(8알) 대비 김밥 4알을 추가했고, 전주비빔삼각김밥도 일반 삼각김밥보다 중량을 약 35% 늘린 '더커진 삼각김밥' 시리즈로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맛장우 시리즈 제품을 롯데카드로 구매 시 3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6일까지는 맛장우 시리즈 도시락 3종과 김밥 구매 시 생수 '세븐셀렉트 내몸애70%'를 증정한다.

이달 초 세븐일레븐은 각종 방송을 통해 음식을 진정 사랑하는 모습으로 인기를 끄는 이장우를 올해 간편식 모델로 발탁했다.

박대성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음식에 진심인 배우 이장우와 함께 세븐일레븐 먹거리에 대한 신뢰를 보다 두텁게 쌓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나갈 것이며 편의점 간편식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븐일레븐의 지난해 도시락·삼각김밥·김밥 등 간편식 매출은 전년 대비 40%가량 증가했으며, 올해도 1월 1일부터 3월 17일까지 작년 동기 대비 25% 늘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