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 5층에 730㎡(220평) 규모로 고객 휴게 공간과 팝업스토어를 결합한 신개념 공간 '에픽 서울'(EPIC SEOUL)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더현대 서울, 휴식과 팝업전용 공간 '에픽 서울' 조성
'에픽 서울'이란 명칭은 경험(Experience)·열정(Passion)·혁신(Innovation)·창의(Creativity) 등 이 공간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를 표현한 에픽(EPIC)에 서울을 붙였다.

에픽 서울은 더현대 서울 백화점의 5층 중앙에 조성된 '사운즈 포레스트'와 고객 동선을 사이에 두고 맞닿아 있다.

에픽 서울 내부에는 고객이 쉴 수 있도록 곡선 형태 벽면을 따라 의자 등 휴게 가구가 배치됐다.

팝업 공간에서는 K-팝 스타나 하이엔드 브랜드 콘텐츠를 비롯해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몰입형 아트,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의 최신 개봉작 소개 콘텐츠 등을 전시한다.

에픽 서울에서는 오는 17일까지 남성 5인조 버츄얼 아이돌 '플레이브'의 팝업스토어가 열리며 영화 '인사이드 아웃2' 팝업존과 '서울 옥션 디자이너전' 등이 오는 6월까지 이어진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에픽 서울은 더현대 서울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큐레이션 해주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오프라인 리테일에서만 가능한 인상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실험을 계속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