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노션,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서 국내 최다 수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노션,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서 국내 최다 수상
    이노션은 한국광고주협회와 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관하는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대상을 포함, 총 10개 부문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대상 1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1개, 한국광고주협회상 1개, 좋은 광고상 7개를 거머쥐며 국내 광고회사 중 최다 수상을 기록했다.

    디지털 부문 대상을 수상한 작품은 배기가스 저감을 위해 펼치는 다양한 노력과 함께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전달한 기아의 '체인지 더 컬러스' 캠페인이다.

    또 한화그룹 '최적의 에너지 솔루션' 캠페인이 TV 부문 장관상을, 현대자동차의 '멈추지 않는 자동차' 캠페인이 한국광고주협회상을 각각 받았다.

    김정아 이노션 부사장은 "국내 광고제를 대표하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의미 있는 수상을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광고주는 물론 소비자들에게 울림을 선사하는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정용진 회장, 트럼프 주니어 등과 글로벌 사업 논의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사진)이 최근 미국을 방문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남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 데이비드 엘리슨 파라마운트 최고경영자(CEO) 등과 잇달아 만나 글로벌 사업 확장을 논의했다.신세계그룹은 ...

    2. 2

      조원태 "수송 본업에 집중"…최수연 "버티컬AI로 승부"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이 “지난 80년간 그랬던 것처럼 한진은 앞으로도 다른 분야에 곁눈질하지 않고 본업인 ‘수송’에만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조 회장은 지난 19일 &lsq...

    3. 3

      "현재 원·달러, 과도한 쏠림…고환율 지속땐 대미 투자 속도조절"

      기획재정부, 한국은행 등 외환당국이 달러 공급을 확대하기 위한 외환시장 안정 대책을 연일 쏟아내고 있지만 원·달러 환율 오름세가 좀처럼 진정되지 않고 있다. 급기야 정부 정책의 컨트롤타워인 대통령실까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