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색조 화장품 시장에 진출하며 신규 브랜드 '힐어스(Heal us)'를 선보였다. 힐어스는 '닥터지(Dr.G)'로 더마코스메틱(의약 효능 성분 콘셉트 화장품) 시장에서 입지를 굳힌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세 번째 브랜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링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한 힐어스를 론칭하며 색조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힐어스는 '숨 쉬는 아름다움'(Breathing Beauty)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피부가 편안한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다.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어스 첫 상품군으로 '숨결 글로우'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 구성 제품은 쿠션, 파운데이션, 커스터마이징 멀티 팔레트 등이다.

이번 컬렉션은 전 제품이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 없이 만든 '비건' 인증을 받았고, 편안한 사용감을 구현하기 위해 피부에 공기를 통하게 하는 통기성 증가 테스트를 거친 '숨결 텍스처™'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자체 피부과학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홀리바질™’을 함유했다고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소개했다. 주력 상품인 '숨결 쿠션 글로우'의 경우 채널 구독자 62만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디어제리와 공동개발한 제품이다.

김자경 고운세상코스메틱 BM1팀 매니저는 “’건강한 피부로 누구나 고운세상’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발맞춰 화장하는 동안 본연의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는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