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피자·가성비 케이크'…밸런타인데이 제품 봇물
외식업체들이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한정 메뉴와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9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한국파파존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하트 모양 피자인 '하트씬피자'를 선보였다.

한국파파존스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하트씬피자를 한정 판매해왔다.

올해는 '하트씬 수퍼 파파스'와 '하트씬 가든스페셜', '하트씬 페퍼로니' 등 3종을 오는 14일까지 판매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하트씬 피자와 함께 연인에게는 사랑을 전하고 친구나 가족, 친지와는 마음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트피자·가성비 케이크'…밸런타인데이 제품 봇물
신세계푸드는 오는 22일까지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 '블랑제리'와 'E베이커리'에서 가성비 케이크인 '러블리 스윗 딸기'를 선보인다.

러블리 스윗 딸기 케이크는 시트에 생크림과 딸기잼을 층층이 쌓아 올리고, 생딸기를 토핑한 하트 모양의 떠먹는 케이크다.

이 케이크와 함께 이마트 주류 매장에서 '칸티 모스카토 다스티', '칸티 피에몬테 브라케토' 등 디저트 와인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리스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체 곰돌이 캐릭터 '할리베어'를 활용한 홀케이크를 내놨다.

케이크는 '할리베어 초코홀릭 케이크'와 '할리베어 러블리 케이크' 2종이다.

'하트피자·가성비 케이크'…밸런타인데이 제품 봇물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