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일본 첫 미니음반·NCT 위시 팝업스토어
[가요소식] 슈퍼주니어 려욱, 3월 솔로 콘서트
▲ 슈퍼주니어 려욱 콘서트 = 그룹 슈퍼주니어의 려욱이 오는 3월 솔로 콘서트를 연다고 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3월 15~17일 서울 동덕여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린다.

2016년 이후 약 8년 1개월 만에 열리는 려욱의 국내 솔로 콘서트다.

려욱은 콘서트 포스터를 통해 '어린왕자',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돼', '찬란한 나의 그대' 등 세트리스트(공연 목록)를 일부 공개했다.

콘서트 예매는 오는 15일 팬클럽 선 예매, 19일 일반 예매로 진행된다.

[가요소식] 슈퍼주니어 려욱, 3월 솔로 콘서트
▲ 빌리 일본 첫 미니음반 = 그룹 빌리가 오는 7일 일본 첫 미니음반 '노크-온 이펙트'(Knock-on Effect)를 발매한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에 따르면 신보 타이틀곡 '도미노 ~ 버터플라이 이펙트'(DOMINO ~ butterfly effect)는 80년대 신스팝 장르의 곡이다.

빌리는 오는 9일 일본 도쿄 제프 하네다에서 쇼케이스와 콘서트를 결합한 형태의 쇼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가요소식] 슈퍼주니어 려욱, 3월 솔로 콘서트
▲ NCT 위시 데뷔 기념 팝업 = 그룹 NCT 위시의 첫 팝업스토어(임시 매장)가 서울에 마련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NCT 위시 팝업스토어가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 스퀘어에서 운영된다고 밝혔다.

매장은 멤버들의 영상을 볼 수 있는 미디어 플레이 존, 기차역 대합실처럼 꾸며 놓은 포토존 등으로 구성됐다.

NCT 위시는 오는 21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SM타운 라이브 무대에서 데뷔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