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온라인 교육 1위 엘리하이(2023 한국소비자평가 1위 교육, 초등 온라인교육 부문)가 새로운 영어 콘텐츠 ‘데일리 숏츠’를 2일 공개했다.

‘데일리숏츠’는 매일 새로운 원어민 표현을 짧은 영상으로 보여주는 신규 영어 콘텐츠다. 교과서 속의 정제된 표현이 아니라 진짜 원어민처럼 발화할 수 있도록 돕는 부가 콘텐츠로, 짧고 재밌게 반복해 실제 원어민 표현을 익힐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표현 발음을 통해 원어민의 발음과 억양을 쉽고 정확하게 따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표현이 생겨난 유래와 상황을 흥미롭게 머릿속에 남기면서 상황을 시청하고, 따라하는 프로세스로 자연스럽게 원어민 영어 표현을 습득할 수 있다.

엘리하이 관계자는 “데일리 숏츠를 통해 매일 새로운 원어민 표현을 만날 수 있다”면서 “일상 속에서 표현을 발화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주면 아이의 말하기 실력이 더욱 높아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초등 인강 엘리하이는 예비 초부터 6학년까지 초등 전 과목의 교과 강좌와 수행평가, 학습 어플리케이션, 독서/교양 콘텐츠 등을 10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0일 무료체험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초등 학습지 엘리하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