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도서 통했다…3일 만에 '신기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도서 통했다…3일 만에 '신기록'
    삼성전자의 인공지능(AI) 스마트폰 갤럭시 S24 시리즈가 사전예약을 시작한 지 사흘 만에 인도 시장 판매 신기록을 세웠다.

    23일 삼성전자 뉴스룸에 따르면 인도 스마트폰 시장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 사전예약 판매량은 21일(현지시간) 기준 역대 최다인 25만대를 돌파했다.

    지난해 출시된 갤럭시 S23 시리즈가 3주간 기록한 사전예약 판매량을 3일 만에 갈아치운 것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18일부터 인도 시장에서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세계 스마트폰 2위 시장인 인도에서 영향력 확대에 공을 들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휘경기자 ddehg@wowtv.co.kr

    ADVERTISEMENT

    1. 1

      달라진 이마트24, 내년에는 '차별화 상품' 앞세운다

      이마트24가 내년 핵심 전략으로 '돈이 되는 상품'과 '머물고 싶은 공간'을 내세웠다. 이를 통해 가맹점 수익성을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이마트24는 18일 서울 마곡동 마곡프리미...

    2. 2

      "SSAFY에서 실전형 AI 인재로 성장했죠"

      삼성의 소프트웨어(SW)·인공지능(AI) 인재 육성 프로그램인 ‘삼성청년SW·AI아카데미(SSAFY)’ 13기 수료식이 18일 열렸다. SSAFY는 2018년 1기 교육...

    3. 3

      신한금융, 장나라와 유기동물 보호 모금

      신한금융그룹은 18일 배우 장나라 씨(왼쪽)와 유기동물 보호 모금 활동을 했다. 장씨는 서울 세종대로 신한금융 본사 1층 카페스윗에서 커피를 만들어 판매하면서 기부를 독려했다. 커피 판매 수익과 기부금은 모두 유기동...

    ADVERTISEMENT

    ADVERTISEMENT